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다른 외인 컨택해본다고 계약 늦어지는 거 기다려주고
연봉적게받아도 된다고 자진삭감하고
6억 인센티브 포기하고
1+1 옵션 실행도 구단한테 맡기고
은퇴도 엔씨에서 하고 싶다고 말하고
스캠때 훈련상대 찾기어려워서 (미국 투손) 직접 메이저 구단이랑 연결도 해주고
경기터진날 마운드에 투수도 해주고
1루송구 그지같아도 다 잡아주고
직접 티셔츠 제작해서 선수단에돌리고
kbo알리겠다고 자체 유투브 만들기도 했고
무엇보다 인성이 좋다고 이야기들리고
등등등….
진짜 왜… 하….. 개슬프다고 ㅠㅠㅠㅠ
진짜 이게 마지막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