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그게 홈런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과
이기적이게도 홈런이 아니라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공존함
홈런이면 마지막경기 마지막타석 만루홈런 그랜드슬램이고
그랬다면 지금도 아쉽고 눈물나는데 홈런이었으면 더더더더더 못보냈을 것 같아......
죽어도못보내.... 내가 어떻게 널 보내....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그게 홈런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과 이기적이게도 홈런이 아니라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공존함 홈런이면 마지막경기 마지막타석 만루홈런 그랜드슬램이고 그랬다면 지금도 아쉽고 눈물나는데 홈런이었으면 더더더더더 못보냈을 것 같아...... 죽어도못보내.... 내가 어떻게 널 보내....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