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6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3만원에 세라뽑고 한명만 할 예정이였어서 옷갖고싶어서 좀 더 돌렸는데 또나옴 미칀..나 항상 한캐릭당 십만원 들었는데 이번에 운뭐지
대표 사진
런너1
그런 날도 있어야지 나도 개당 7/7 들었어
1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준삐에로 광장 개웃기다7
4:09 l 조회 243
캐릭터 교환권 얻으면 뽑기판 초기화하는 게 낫나?3
06.26 23:28 l 조회 170
엥 헐 총 7만원에 세라아무 다 뽑았어..1
06.26 22:09 l 조회 55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2
06.26 22:03 l 조회 124
캐캐체로 뉴비들 많아졌다고 느낀게
06.26 20:59 l 조회 54
개발자 템은 지나면 구하기 힘들지?3
06.26 20:32 l 조회 41
아무가 좀 덜이쁜거같다 했더니 이거 때문인듯5
06.26 19:11 l 조회 341
며칠전에 복귀했는데 룩덕 아이템들은 현질이 답이야?
06.26 18:14 l 조회 21
그 미솔 주선 중에서 뭐 받는게 나아?6
06.26 16:36 l 조회 182
캐캐체 패스하고 슈슈룬 기다리는익 없낭 1
06.26 16:28 l 조회 47
트레에서 화이트위치 헤어 떠서 받았는데4
06.26 16:07 l 조회 71
세라 진짜 잘뽑히긴 했다 7
06.26 15:13 l 조회 234 l 추천 1
오오 트레로 윈스맨 뽑음
06.26 13:37 l 조회 38
갑분 보상 뭐임 달달하네3
06.26 12:34 l 조회 248
캐캐체 펫은 어디서 얻어..!?!?5
06.26 02:03 l 조회 67
테런 복귀하고 싶은데 예전에 우마왕 그런 것만 했었거든6
06.25 15:44 l 조회 234
낚팜 열고 도망가는 사람 있냐2
06.25 15:26 l 조회 163
에루 알 낀거 자꾸 변폭 같아서 피하게 됨
06.25 13:12 l 조회 48
이 캐릭터 낀 애들은 왜그래?4
06.25 13:06 l 조회 256
복귀유저인데 낚시 위치 추천해줄 천사님 계신가요3
06.25 12:59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