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6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ㅈㄱㄴ
대표 사진
신판1
어케 바꿈??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내야 수비가 더 어려워서 불가능,,,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글고 일단 슬라이딩캐치 바운드캐치 이런게 달라
예전에 한화 외야수 내야와서 슬라이딩캐치한적있음. 근데 못잡아서 추가진루주고 난리남.. 그런거보면 왜 정해져있는지 알겠달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포지션? 그냥 돌려돌려 리빌딩 프듀 메타면 바꿀수 있긴 해 대신 실력은 장담못해 (당사자성 발언)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내야에서 외야는 가도 반대는 쉽지 않긴 해… 해도 원래 내야 출신이었던 애가 잠깐 알바뛰는 정도 아니면 1루수 정도?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ㅁㅈ 내야에서 외야로 가는 경우는 봤는데 그 반대는 잘 못 봄..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한다면 1루 정도 우리팀에 외야수하다가 조금이라도 기회 받으려고 1루까지 연습한 선수 있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1루는 2루 3루 유격이랑 좀 다른 느낌인 것 같아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그래서 1루만 된다한건디? 글은 내야 물어봤고 1루수도 내야니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원래 내야하던 애가 외야전향했다가 다시 내야 하는 경우는 있어요
1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쓰레드에서 최지훈 응원가에 독탐
14:39 l 조회 13
난 고동인데 보리네 승요임4
14:36 l 조회 16
알바하는데 손님들이 우리팀 유니폼 입고 오심
14:28 l 조회 33
다들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 가? 16
14:21 l 조회 82
고동이들 러브버그 개잘떼줌7
14:16 l 조회 157
이건 진짜 억까다2
14:12 l 조회 80
단군즈 아이도루 웃기다 4
14:03 l 조회 150
광주가서 창억떡 가는 파니들아 9
13:57 l 조회 173
베어스티비 올스타 비하인드 몰아서 보는데1
13:53 l 조회 60
고척 일예 이 화면에서 새고 해야돼?1
13:51 l 조회 84
동글이 귀여워 3
13:48 l 조회 70
ㄹㅇ 심각하다는 김하성 올해 성적.....6
13:44 l 조회 498
난 삼 승요인디 6
13:40 l 조회 125 l 추천 1
수비가 성장하는게 쉬울까 타격이 성장하는게 쉬울까 15
13:34 l 조회 248
아 티빙 슈퍼매치 쇼츠 거를 타선이 없네
13:20 l 조회 102
난 쓱 승요야 3
13:09 l 조회 108
사직 평일 경기 마치면 택시 잡기 어려워??2
13:02 l 조회 127
큰일났다 3
12:41 l 조회 296
한 선수 마킹으로만 유니폼 계속 사면 좀 그른가....?25
12:38 l 조회 433
나 타팀팬인데 킅 승요다 13
12:36 l 조회 19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