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64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3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이거 데이비슨 최근 5경기라는데 | 인스티즈

좀 올라오고 있던 중이었던거 아냐..? 지금 순위 싸움이 좀 타이트한가..?

대표 사진
신판1
아니 진짜 왜 바꾸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애초에 슬로우 스타터 아니였나....ㅠㅠㅠ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데려올 용타가 정해딘거임? 이거보다 낫다고 확신할수있나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까 보니까 계약 진행중이라고 하더라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6월에 점점 살아나고 있었는데... 아 너무 아쉽다ㅠㅠ 지금 데이비슨 때문에 못하고 있는게 아닌데 좀만 더 지켜보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무엇보다 1루 데이비슨 수비 최고였다고 악송구 다 잡아주거ㅠㅠ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아무리봐도 성급한거같음.... 새 용타 데려왔는데 저거보다 못하면 어쩌려고....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원래 여름에 더 잘한다며 아쉽다..
바꾼 용타가 리그에 빨리 적응할지는 또 다른 문젠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용타 실패하는 경우도 많아서…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엥 .. 이거면 전반기는 다 지켜보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걍 지금이라도 취소하면 안돼요??? 모른척해드림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초반에 부진이 길었어서....장타가 장점인 선순데 그것도 줄었고ㅠ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그냥 취소하자 제발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데리고 올 용타보다(누군지 모름) 비순이가 더 잘할 것 같은데 하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슬로우스타터인거 팬들도 알아서 점점 살아나는 거 보고 드디어 돌아왔다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방출 소식 뜸..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진짜 이해 안됨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올스타까진 봐보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엄… 전반기는 지켜보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수비도 좋았지 않았나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슬로우스타터고 더울때 더 잘하는 선수라서 이제 잘하기만 하면 되는데 걍 구단이 승질 급한거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올스타까진 지켜보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장타가 안 나와서 그런듯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오잉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안 겪어봤음 몰라도 누구보다 더 잘 알텐데 쫌만.. 더 볼순 없었나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적어도 전반기까진 볼 수 있지 않았나..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이미 저 성적 찍기전에 진행했겠지 그러다 맘에 드는 매물 나온거고 ..
1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쓰레드에서 최지훈 응원가에 독탐
14:39 l 조회 13
난 고동인데 보리네 승요임4
14:36 l 조회 16
알바하는데 손님들이 우리팀 유니폼 입고 오심
14:28 l 조회 33
다들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 가? 16
14:21 l 조회 82
고동이들 러브버그 개잘떼줌7
14:16 l 조회 157
이건 진짜 억까다2
14:12 l 조회 80
단군즈 아이도루 웃기다 4
14:03 l 조회 150
광주가서 창억떡 가는 파니들아 9
13:57 l 조회 173
베어스티비 올스타 비하인드 몰아서 보는데1
13:53 l 조회 60
고척 일예 이 화면에서 새고 해야돼?1
13:51 l 조회 84
동글이 귀여워 3
13:48 l 조회 70
ㄹㅇ 심각하다는 김하성 올해 성적.....6
13:44 l 조회 498
난 삼 승요인디 6
13:40 l 조회 125 l 추천 1
수비가 성장하는게 쉬울까 타격이 성장하는게 쉬울까 15
13:34 l 조회 248
아 티빙 슈퍼매치 쇼츠 거를 타선이 없네
13:20 l 조회 102
난 쓱 승요야 3
13:09 l 조회 108
사직 평일 경기 마치면 택시 잡기 어려워??2
13:02 l 조회 127
큰일났다 3
12:41 l 조회 296
한 선수 마킹으로만 유니폼 계속 사면 좀 그른가....?25
12:38 l 조회 433
나 타팀팬인데 킅 승요다 13
12:36 l 조회 19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