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6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3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아래 글 보면 폼 올라오는 중이신 것 같던데 왜 그런 교체 도박을..?
대표 사진
신판1
ㄱㄴㄲ 용타도 솔직히 가챠 수준인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긍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올스타까지만 지켜보지... 폼 올라오고 있는 것 같던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22...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러게…… 아니 수비도 좋잖아 데이비슨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ㅈㅉ 수비 잘해주는 용병 귀한데 에식도 좋고..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33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4 원래 더울때 잘한다며 진짜 왤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용타 가챠 왜 돌리는지.. 실패하면 어쩌려고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적응하는거 까지 언제 기다릴려고 3년 용타도 못기다리는데 새용타 적응 기다릴수는 있나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ㄹㅇ 새용타 적응기간은 어쩔거임 데이비슨은 지금 폼 올라왔는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그러게. 나 데이비슨 나오면 엄청 긴장했는데 ㅠㅠㅠㅠ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우리 용타보다 성적좋으시던데 허허….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말그대로 도박 건듯 바꿨는데 가을야구 못 가면 팬들한테 좋은 반응은 안 나오겠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그러게 투수도 아니고 타자는 새로 오면 적응기간도 기다려야 할텐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걍 올해가 마지막이라 그런거 같긴함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솔직히 말하면 감독이 작년부터 싫어하는 티 엄청 냈음 ㅎ... 그영향 없지않을거라 생각해...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왜 싫어했어? 나 눈치가 없었네..영양가 없는 점수만 내서 그런가? 싫어해야 할 선수는 안 싫어하고 진짜 알다가도 모를 사람이네....
1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이유는 당연히 알려진건 없지만... 그냥 은은하게 보였어 대놓고 1루 수비 마음에 안든다고 한적도 있고 ㅎ...
1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 장난하냐 비슨이 아니면 누가 1루 수비를 하냐고.. 알려줘서 고마웡
1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난 고동인데 보리네 승요임
14:36 l 조회 6
알바하는데 손님들이 우리팀 유니폼 입고 오심
14:28 l 조회 29
다들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 가? 16
14:21 l 조회 73
고동이들 러브버그 개잘떼줌7
14:16 l 조회 148
이건 진짜 억까다1
14:12 l 조회 75
단군즈 아이도루 웃기다 4
14:03 l 조회 146
광주가서 창억떡 가는 파니들아 9
13:57 l 조회 165
베어스티비 올스타 비하인드 몰아서 보는데1
13:53 l 조회 57
고척 일예 이 화면에서 새고 해야돼?1
13:51 l 조회 81
동글이 귀여워 3
13:48 l 조회 67
ㄹㅇ 심각하다는 김하성 올해 성적.....6
13:44 l 조회 479
난 삼 승요인디 6
13:40 l 조회 122 l 추천 1
수비가 성장하는게 쉬울까 타격이 성장하는게 쉬울까 14
13:34 l 조회 243
아 티빙 슈퍼매치 쇼츠 거를 타선이 없네
13:20 l 조회 102
난 쓱 승요야 3
13:09 l 조회 106
사직 평일 경기 마치면 택시 잡기 어려워??2
13:02 l 조회 126
큰일났다 3
12:41 l 조회 296
한 선수 마킹으로만 유니폼 계속 사면 좀 그른가....?25
12:38 l 조회 430
나 타팀팬인데 킅 승요다 13
12:36 l 조회 199
아닠ㅋㅋ 수의사가 분석하는 마스코트 영상이 있네
12:34 l 조회 15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