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상식적인? 보통의? 경우에는... 방출 되면 애초에 열심히 뛸 이유가 줄어들기도 하고 새빠지게 뛰는 경우도 많이 없어서🥲 물론 뭐 재취업 등등의 이유로 열심히 하는 경우도 있지만 회사원만 봐도 이번 주까지만 출근하세요 하면 남은 며칠 대충 다니게 되는 사람도 많으니까또 의욕도 떨어져서 퍼포먼스 잘 안 나오기도 하고 등등 이해가 안 되는 건 아니면서도 장기외인 그리고 아마도 은ㅌ..할 것 같으니 데이비슨은 예외로 생각해줬으면 하는 마음도 있다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