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6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니면 그냥 한번은 같이 먹는다 라는 마인드?
대표 사진
둥이1
이성적으로 관심없어도 먹을 순 있음 밥친구 술친구
다만 너무 기준미달이면 밥조차도 싫음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남자들은 처음봤을때 저사람이랑 사귈수 있다 없다 나눠져 아니면 지내다보면 호감 생기기도해..? 물론 사바사겠지만 대체로! 내가 관심있는 남자가 생겨서 주말에 같이 밥먹자고 하려고,,!! 밥먹고 카페갔는데도 이후에 먼저 연락없으면 깔끔하게 포기 아님 좀만 더..?
1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상황이나 사람에 따라 다르긴한데 사귈수잇다없다 중간의 애매한 경계선에 있었으면 생기기도하지?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이후에 연락없어도 깔끔하게 포기 vs 먼저 연락 한번 더하기 중에 뭐가 더 나을까? 사실 먼저 대쉬해본적이 없어서 부담스러워할까봐 고민이야 ㅜ
1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무슨관계랑 무슨상황인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대학생이고 같은 학번 나이인데 뭔 프로그램하면서 처음 얼굴봐서 맞팔까지만 한 사이.. 딱히 대화는 많이 안해봤어ㅠ 근데 잘생겨서 내가 관심생긴 상태

1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정보나 신호가 너무 없어서 일단 뭐라도 해봐야할듯?
그리고 첨부터 밥먹자는게 아니라 친해지는게 먼저인 것 같은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흠 그럼 친해진다음에 같이 밥 먹자 하는게 낫나? 근데 그 프로그램 이후로 접점이 없어서 ㅠㅠ 친해질 기회가 없슴 ㅠ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프로그램 할땐 뭐하고...
우선 톡이든 뭐든 친해지고 그담에 밥

1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새연애 얼마만에 시작해?
14:39 l 조회 1
썸붕났는데 인스타 팔로우걸면...2
14:36 l 조회 11
ㅈㅂ 도와줘 소개남 잠수 어떡해..? 2
14:36 l 조회 13
여자들 중에 잘생긴 남자만 사겨본 사람 있어?? 1
14:36 l 조회 5
내 성격 너무 짜증나
14:36 l 조회 2
어디어디 여행 가본적 없다했을때 3~40년뒤에 같이 가자 라고 오면
14:34 l 조회 6
나이 서른 먹고 진심인 연애4
14:33 l 조회 16
내가 시간 갖자고 했는데 일주일동안 연락 한번도 없는 거면 별로 안 좋아하는 거지? 2
14:32 l 조회 9
에휴 낼모레 놀러가기로 했는데 애인 장염 걸림
14:31 l 조회 6
배려가 좀 늦는 남자 어때?
14:29 l 조회 13
귀여운 포켓남도 인기많은 유형이야?
14:27 l 조회 8
현실에서 15살 차이 커플 본 적 있어?2
14:26 l 조회 11
연애중 애인이 나 좋아하는지 긴가민가해1
14:24 l 조회 24
아 애인 어제 워크샵갔는데 9시부터 연락두절이다 이제 연락옴 7
14:20 l 조회 23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기타 오픈채팅, 랜덤채팅, 만남어플 이런거로 남자 구해서 여러명 만나고 다니는 거 비정상 같아?3
14:19 l 조회 19
30대도 소개팅에서. 애프터나 삼프터에 바로 사귀는경우 많아?? 3
14:18 l 조회 23
남자들도 인스타 많이 하고 막 릴스찍어 올리는 여자 싫어해?? 2
14:12 l 조회 43
사귄지 두달 됐는데 아직 사랑한다는 말 안해
14:09 l 조회 17
전애인 몰래 만나고 헤어진거1
14:08 l 조회 16
T는 같은 T가 잘 맞나?12
13:52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