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7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7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언제가는 있어야 할 일이니까.... 그때 어케 견디지
대표 사진
갈맥1
말도안되그게무슨말이야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나 벌써 심장 반으로 쪼개짐..
15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
영결컷도 높은데 외국인 영결까지 만들자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ㅅㅈㅎ 우리 외국인 영결 만들어야 되
15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
무슨소리야 레둥이 우리팀에서 10년 더 뛰고 은.. 그거 할거라고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10년? 난 너무 적다고 생각해.....15년은 더 뛰어야지예
15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
그럼 화끈하게 종신하자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드가자 종신롯데하자 레둥아
15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4
본문 이해를 못 했어 한국 말 맞지?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스페인어임...
15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5
센스 대박 ㅋㅋㅋㅋㅋ
14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6
... 절대 못 보내...
14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7
뭔 소리야 예스 롯데에서 20년 더 뛸거야
14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8
이해가 안되서 말이 안나와…
14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9
무슨 소리야 레둥이 사직에서 2만3천 관중이랑 팔순잔치도 할 건데
14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0
나 뭔일인지 두번읽고 들어왔어
13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1
한 30홈런? 가볍게 쳐줄 사람 있으면 레둥이 귀화하고 데려오자 이별이뭐야??
1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ㄹㅇㅇ
14:37 l 조회 6
비슬리 성격 개좋네
14:23 l 조회 53
아일릿 원희 공주님이 사직에 커피 보내셧나봐 … 🥹12
13:04 l 조회 1219
최근 10경기 승률1위 팀타율 8위4
12:43 l 조회 146
민재 무반주 응원가 소리 개커 진짜 😭 2
12:31 l 조회 130
오늘 사직 날씨 완전히 야르하셔2
11:40 l 조회 147
갑자기 자옥이 생각난다 1
6:39 l 조회 128
타팀 용병 떠나는거 봐도 이렇게 안타까운데5
4:39 l 조회 277
이번주 5할도 힘들거 같았는데1
4:35 l 조회 183
이날 기억난다 아무리 봐도 지금1루수는 이거못해 3
3:43 l 조회 93
시작할 때 행사 못 봐서 방금 봤는데
1:45 l 조회 87
궁금한거 생김ㅋㅋㅋㅋㅋ 2
1:18 l 조회 256
.(별일 아님) 2
1:04 l 조회 209
하 이런 알짜배기 유격수가 우리팀이라니 8
0:37 l 조회 782
경기 끝나고 1루쪽에서 사진 찍은거 어디 올라올까?5
0:37 l 조회 153
이이무라는3
0:27 l 조회 171
레드데이때 이렇게 해도 돼?? 4
0:02 l 조회 228
. 10
06.26 23:58 l 조회 927
아 ㅜㅜㅜ 상수햄 인스스 보고 또 우는 중 ㅜㅜㅜㅜㅜ 4
06.26 23:57 l 조회 395
갑자기 너무 슬프다🥺🥺
06.26 23:55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