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71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작년 올해 야구보면서 느낀건데 한 투수가 던질 수 있는 최고구속이 궁금하다면 김도영 상대로 던진 구속들을 보면 됨
(나 무지 아니라서 수치가 100프로 정확하진 않음!! 걍 타팀도영단... 인데 내가 인상깊어서 기억나는 것들만)

곽빈 오늘 158
작년 김서현 161
올해 안우진 직구로 159였나? 그리고 슬라이더 149ㅋㅋ

번외로 임찬규 커브 89였나? 그것도 생각나네
대표 사진
신판1
슬라이더 149 ㄹㅇ 벽느껴지네 ㅋ ㅋ ㅋ ㅋ ㅋ 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거 안타치셨음
1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것까지 완성이다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진짜 대단… 둘다 메이저로 제발 가세요…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근데 빠른볼이 나으신가봐 찬규선수 89커브 91인가 암튼 그건 헛스윙삼진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메이저 가야하는 이유가 이렇게 또 증명되시네ㅎㅎㅎㅎ
1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도영 : ㅠ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아 작년에 서현선수 161던지신거 도영이가 받아친거 생각난당 그때 잘던지고 잘쳤다구 막 칭찬받앗는뎅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맞아 그것도 잘 던지고 잘 쳤다? 이런 제목으로 올라왔더라ㅋㅋㅋㅋㅋ 이정도면 타팀도영단 ㅇㅈ인가요
1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마자 인정합니당 ദ്ദി₍ᵔ= •̅𐃬•̅ =ᵔ₎ 늘 최고의 공을 상대해야하는것이 숙명이여..이겨내 김도잉...
1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우리팀 투수는 안현민 선수한테 항상 구속 잘 찍더라 ㅋㅋㅋㅋㅋ 타자가 강하니까 확실히 집중을 더 하나봐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 그렇겠다 나중에 현민선수도 종종 찾아봐야겠다! 우리팀이랑 할 때 현민선수는 거의 볼넷으로 많이 나가시더라ㅎㅎ 도영선수 약간 승부보시는st 같아서 보는 재미가 있어 현민선수랑 다른 느낌이지만 둘 다 짱무서운..
1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쓰레드에서 최지훈 응원가에 독탐
14:39 l 조회 13
난 고동인데 보리네 승요임4
14:36 l 조회 16
알바하는데 손님들이 우리팀 유니폼 입고 오심
14:28 l 조회 33
다들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 가? 16
14:21 l 조회 82
고동이들 러브버그 개잘떼줌7
14:16 l 조회 157
이건 진짜 억까다2
14:12 l 조회 80
단군즈 아이도루 웃기다 4
14:03 l 조회 150
광주가서 창억떡 가는 파니들아 9
13:57 l 조회 173
베어스티비 올스타 비하인드 몰아서 보는데1
13:53 l 조회 60
고척 일예 이 화면에서 새고 해야돼?1
13:51 l 조회 84
동글이 귀여워 3
13:48 l 조회 70
ㄹㅇ 심각하다는 김하성 올해 성적.....6
13:44 l 조회 498
난 삼 승요인디 6
13:40 l 조회 125 l 추천 1
수비가 성장하는게 쉬울까 타격이 성장하는게 쉬울까 15
13:34 l 조회 248
아 티빙 슈퍼매치 쇼츠 거를 타선이 없네
13:20 l 조회 102
난 쓱 승요야 3
13:09 l 조회 108
사직 평일 경기 마치면 택시 잡기 어려워??2
13:02 l 조회 127
큰일났다 3
12:41 l 조회 296
한 선수 마킹으로만 유니폼 계속 사면 좀 그른가....?25
12:38 l 조회 433
나 타팀팬인데 킅 승요다 13
12:36 l 조회 19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