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7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9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물어보긴 좀 민감하만… 여기 글도 그렇거 짹도 글코… 이해가 안 가서 ㅜ
대표 사진
신판1
엉 진짜 나같경 외인이니까 올려놓는다는 느낌 많이 받았음 다른 양아들들 실책할땐 죽어도 스타팅올리고 안빼면서 데이비슨 실책나오면 바로 빼고 자잘하게 눈치보이게 하는 행동들 겁나 많이 했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yes... 인터뷰에서도 티내고 평소에 조금만 실수해도 바로 뺐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지가 뭔데.. 니나 잘하지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그래서 매번 일찍 내려갔던 건가…? 보면 6-7회에 안타 치면 바로 바꾸는 느낌이었는데
ㅜㅜ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진짜 감독때매 이게먼일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실수 한 번만 해도 교체하고 그랬어 한 두번이 아니었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데이비슨 잘하는 선수아니었나 ㅜㅜ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너무하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심리적으로도 몰렸을 수 있겠네... 진짜 너무하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대놓고 눈치 줌 심지어 홈런쳐도 별로 안 반겨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ㅇㅇ 인터뷰로도 싫어하는 티 계속 냈어 솔직히 타격감 못 찾은 것도 감독 영향 있음 5, 6회 정도에 안타치면 바로 교체 시킨 경기가 너무 많아서 감 빨리 올리기 힘들었을걸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홈런쳐도 안 기뻐한거 중계에 그대로 잡힌적 있음 ㅋㅋㅋ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너무 티났어 나가야할 사람이 안나가고 데이비슨이 나가는 느낌이야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2
1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댓글보니깐 부진한데 감독까지 그러니깐 조급해져서 전보다 더 안됐을수도 있겠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너무 티를 내서 모를 수 없는 지경🤦🏻‍♀️
1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쓰레드에서 최지훈 응원가에 독탐
14:39 l 조회 13
난 고동인데 보리네 승요임3
14:36 l 조회 16
알바하는데 손님들이 우리팀 유니폼 입고 오심
14:28 l 조회 31
다들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 가? 16
14:21 l 조회 80
고동이들 러브버그 개잘떼줌7
14:16 l 조회 156
이건 진짜 억까다1
14:12 l 조회 80
단군즈 아이도루 웃기다 4
14:03 l 조회 150
광주가서 창억떡 가는 파니들아 9
13:57 l 조회 171
베어스티비 올스타 비하인드 몰아서 보는데1
13:53 l 조회 60
고척 일예 이 화면에서 새고 해야돼?1
13:51 l 조회 84
동글이 귀여워 3
13:48 l 조회 69
ㄹㅇ 심각하다는 김하성 올해 성적.....6
13:44 l 조회 498
난 삼 승요인디 6
13:40 l 조회 125 l 추천 1
수비가 성장하는게 쉬울까 타격이 성장하는게 쉬울까 15
13:34 l 조회 248
아 티빙 슈퍼매치 쇼츠 거를 타선이 없네
13:20 l 조회 102
난 쓱 승요야 3
13:09 l 조회 108
사직 평일 경기 마치면 택시 잡기 어려워??2
13:02 l 조회 127
큰일났다 3
12:41 l 조회 296
한 선수 마킹으로만 유니폼 계속 사면 좀 그른가....?25
12:38 l 조회 432
나 타팀팬인데 킅 승요다 13
12:36 l 조회 19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