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카톡 하루에 한 번, 많으면 2-3번 해.. 이것도 내가 정말 많이 양보한 거고 좀 연락 달랬는데도 고쳐지지 않네ㅠㅠ 자기는 보고하는 것 같아서 싫다 하던데 연락 거의 안하는 익들은 이해해?|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카톡 하루에 한 번, 많으면 2-3번 해.. 이것도 내가 정말 많이 양보한 거고 좀 연락 달랬는데도 고쳐지지 않네ㅠㅠ 자기는 보고하는 것 같아서 싫다 하던데 연락 거의 안하는 익들은 이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