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7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엔씨야 니들은 팬이 마창진에만 있다 생각하냐? 서울에도 있고 전라도 충청도 제주에도 있어 새끼들아 하루만 일찍 말했어도 오늘 어떻게든지 월차 써서 홈구장 채웠을 텐데 꼭 이리ㅣㅎ게 했어야 되나 데이비슨이 시리즈도 못 끝내고 급하게 내보낼 정도로경기를 말아먹었던 적 있냐? 자진해서 연봉 깎고 메이저 끌어다 연습도 시켜주고 은퇴한다면 엔씨에서 하고 싶다고 한 사람을 이렇게 내다버리는 것처럼 초라하게 고별전 치르게 하네...... 진짜 정떨어진다.......

대표 사진
신판1
진짜 개속상함 나는 인천인데 오늘 개바빠서 점심시간 이후로 핸드폰 하나도 못보고 쫓기듯 퇴근해서 6시 20분에 도착하자마자 중계 틀었더니 오늘이 마지막이라고 함 이게 말이 되냐고 우리 2년 반이고 어떻게 했는데ㅠㅠ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이호준 이거는 하는 일이라고는 선수 눈치주기 씅내기밖에 더있나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투수 갈아마시기 인터뷰로 사기저하 시키기ㅋㅌ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진짜 팀 망치는게 누군데...ㅋㅋㅋ 데이비슨 하나 내보내면 순위가 휙 올라갈 줄 아나ㅋㅋ 선수한테도 팬한테도 예의 없는거야 이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진짜 전날에만 말해줬어도 어떻게든 시간내서 내려갔을건데 너무한다 진짜.....
1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쓰레드에서 최지훈 응원가에 독탐
14:39 l 조회 13
난 고동인데 보리네 승요임4
14:36 l 조회 16
알바하는데 손님들이 우리팀 유니폼 입고 오심
14:28 l 조회 33
다들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 가? 16
14:21 l 조회 82
고동이들 러브버그 개잘떼줌7
14:16 l 조회 157
이건 진짜 억까다2
14:12 l 조회 80
단군즈 아이도루 웃기다 4
14:03 l 조회 150
광주가서 창억떡 가는 파니들아 9
13:57 l 조회 173
베어스티비 올스타 비하인드 몰아서 보는데1
13:53 l 조회 60
고척 일예 이 화면에서 새고 해야돼?1
13:51 l 조회 84
동글이 귀여워 3
13:48 l 조회 70
ㄹㅇ 심각하다는 김하성 올해 성적.....6
13:44 l 조회 498
난 삼 승요인디 6
13:40 l 조회 125 l 추천 1
수비가 성장하는게 쉬울까 타격이 성장하는게 쉬울까 15
13:34 l 조회 248
아 티빙 슈퍼매치 쇼츠 거를 타선이 없네
13:20 l 조회 102
난 쓱 승요야 3
13:09 l 조회 108
사직 평일 경기 마치면 택시 잡기 어려워??2
13:02 l 조회 127
큰일났다 3
12:41 l 조회 296
한 선수 마킹으로만 유니폼 계속 사면 좀 그른가....?25
12:38 l 조회 433
나 타팀팬인데 킅 승요다 13
12:36 l 조회 19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