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 지 3주만에 전애인 보고 왔어
상대가 너무 갑작스럽게 헤어지자고 해서
내가 못 한 말이 남아서 한 번 더 보고 얘기하자고 했어
권태기가 꽤 오래전부터 왔었나봐.
그런 마음이 계속 되다보니 결혼에 대한 확신이 안 든다고 하더라
더 잘 맞는 사람을 원하나봐
만나는 날은 상대도 행복했는데, 안 만나는 날에는 저런 생각들로 힘들었대
그래서 날 놓았어 난 아직 많이 좋아하는데
상대 마음을 조금 바꿀 수 있을까 해서 나간 것도 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단호하더라 너무 힘들고 아파
내가 다시 생각나서 언젠가는 다시 연락이 왔으면 좋겠어 제발
나도 이제는 그만 생각해야지 많이 사랑했어 안녕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