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부러는 아니고 피곤해서 누워있다가 자꾸 잠든대만난지 이제 20일정도 됐는데 5번정도 그랬어..
내가 처음 한 번은 그냥 넘어갔고 세 번 째에 말을 했거든?
자기 전에 말하고 잤으면 좋겠다고
근데 이번에 또 먼저 잠든거같애
하아 이거 한마디 해도 되는 부분이지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부러는 아니고 피곤해서 누워있다가 자꾸 잠든대만난지 이제 20일정도 됐는데 5번정도 그랬어.. 내가 처음 한 번은 그냥 넘어갔고 세 번 째에 말을 했거든? 자기 전에 말하고 잤으면 좋겠다고 근데 이번에 또 먼저 잠든거같애 하아 이거 한마디 해도 되는 부분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