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7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여기 파니들 다 같은 생각이겠지만 진심 당일 통보? 뭔 싸가지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ㅈㅎ 1년만 있어도 정 드는데 3년이면 그게 쉽겠냐고… 타팀팬이지만 데이비슨 선수 우는거 보고 너무 슬펐어
대표 사진
신판1
ㄹㅇ 비즈니스니 뭐니 해도 그정도 있었으면 해주는게 맞다 그리고 비즈니스로 따지면 팬들한테 기념니폼 팔아치워놓고 가기전에 흔들 기회도 안 주는게 맞냐
1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쓰레드에서 최지훈 응원가에 독탐
14:39 l 조회 1
난 고동인데 보리네 승요임1
14:36 l 조회 11
알바하는데 손님들이 우리팀 유니폼 입고 오심
14:28 l 조회 31
다들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 가? 16
14:21 l 조회 78
고동이들 러브버그 개잘떼줌7
14:16 l 조회 151
이건 진짜 억까다1
14:12 l 조회 79
단군즈 아이도루 웃기다 4
14:03 l 조회 146
광주가서 창억떡 가는 파니들아 9
13:57 l 조회 167
베어스티비 올스타 비하인드 몰아서 보는데1
13:53 l 조회 59
고척 일예 이 화면에서 새고 해야돼?1
13:51 l 조회 84
동글이 귀여워 3
13:48 l 조회 68
ㄹㅇ 심각하다는 김하성 올해 성적.....6
13:44 l 조회 492
난 삼 승요인디 6
13:40 l 조회 124 l 추천 1
수비가 성장하는게 쉬울까 타격이 성장하는게 쉬울까 15
13:34 l 조회 247
아 티빙 슈퍼매치 쇼츠 거를 타선이 없네
13:20 l 조회 102
난 쓱 승요야 3
13:09 l 조회 108
사직 평일 경기 마치면 택시 잡기 어려워??2
13:02 l 조회 127
큰일났다 3
12:41 l 조회 296
한 선수 마킹으로만 유니폼 계속 사면 좀 그른가....?25
12:38 l 조회 432
나 타팀팬인데 킅 승요다 13
12:36 l 조회 19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