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여기 파니들 다 같은 생각이겠지만 진심 당일 통보? 뭔 싸가지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ㅈㅎ 1년만 있어도 정 드는데 3년이면 그게 쉽겠냐고… 타팀팬이지만 데이비슨 선수 우는거 보고 너무 슬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