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7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처음이 비슨이라서 너무 행복했어

마지막 기억하려고 살 생각 전혀 없었던 쎄리니폼에 네 이름도 넣었네... 보고 싶다

대표 사진
신판1
나도 24 뉴비라 그냥 눈물만 남 ㅜㅜ 너무 고마웠고 이런 외인 또 볼수있을까 싶고 내 첫번째 외국인타자 너무 고마웠어 비슨아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24 뉴비 다 모여서 우는 중이네ㅠㅠㅠㅠㅠ너무 슬퍼 내 첫 용타가 비슨이라 행복했어 정말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비슨아 ㅠㅠㅠㅠㅠ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도 24년 뉴비라 내가 사랑하는 엔씨 야구의 첫 번째이자 유일한 외국인 타자였는데 끝은 생각했어도 이렇게 허무하게 끝날 줄은 진짜 꿈에도 몰랐어... 앞으로 또 이렇게 팀을 사랑하고 나도 이렇게 정을 많이 주는 외국인 타자가 올 수 있을까 싶어... 오늘 기사 보고 급하게 예매해서 갔는데 아직도 믿기지 않아ㅠㅠ 진짜 너무 고마웠어 비슨아 꼭 다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벌써 보고 싶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나두나두ㅠㅠ 나 팀 못정하고 있었는데 엔팍 첫 직관가서 이겼는데 담날 데이비슨 응원가 흥얼흥얼 거리면서 감겼지.. 야구본지 몇년 안됐지만 트레이드로 선수들 보내는것도 보고 메이저 가는것도 봤지만 데이비슨이 어딜 간다고는 생각도 안했어 그만큼 우리팀에 녹아들었다는 거겠지.. 정말 고마웠다고 진심을 전하고싶다
1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쓰레드에서 최지훈 응원가에 독탐
14:39 l 조회 13
난 고동인데 보리네 승요임4
14:36 l 조회 16
알바하는데 손님들이 우리팀 유니폼 입고 오심
14:28 l 조회 33
다들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 가? 16
14:21 l 조회 82
고동이들 러브버그 개잘떼줌7
14:16 l 조회 157
이건 진짜 억까다2
14:12 l 조회 80
단군즈 아이도루 웃기다 4
14:03 l 조회 150
광주가서 창억떡 가는 파니들아 9
13:57 l 조회 173
베어스티비 올스타 비하인드 몰아서 보는데1
13:53 l 조회 60
고척 일예 이 화면에서 새고 해야돼?1
13:51 l 조회 84
동글이 귀여워 3
13:48 l 조회 70
ㄹㅇ 심각하다는 김하성 올해 성적.....6
13:44 l 조회 498
난 삼 승요인디 6
13:40 l 조회 125 l 추천 1
수비가 성장하는게 쉬울까 타격이 성장하는게 쉬울까 15
13:34 l 조회 248
아 티빙 슈퍼매치 쇼츠 거를 타선이 없네
13:20 l 조회 102
난 쓱 승요야 3
13:09 l 조회 108
사직 평일 경기 마치면 택시 잡기 어려워??2
13:02 l 조회 127
큰일났다 3
12:41 l 조회 296
한 선수 마킹으로만 유니폼 계속 사면 좀 그른가....?25
12:38 l 조회 433
나 타팀팬인데 킅 승요다 13
12:36 l 조회 19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