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계속 만나자고 맛있는거 먹자고 해서 만났는데 계산도 안하고 멀뚱서있는데 좀 짜치더라고..그럴거면 왜 계속 맛있는거 먹자고 한지도 모르겠고 돈이 없으면 보통 먼저 만나자고안하지 않나..내가 예민한건가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계속 만나자고 맛있는거 먹자고 해서 만났는데 계산도 안하고 멀뚱서있는데 좀 짜치더라고..그럴거면 왜 계속 맛있는거 먹자고 한지도 모르겠고 돈이 없으면 보통 먼저 만나자고안하지 않나..내가 예민한건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