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7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이번뿐만 아니라 항상 든 생각인데 

한국인 선수와 달리 외국인선수들은 슬럼프에 빠지면 구단 입장에선 길게 기다려줄 수 없으니까 결단을 내릴 수밖에 없다는 걸 머리로는 알지만

n년 동안 다른 한국인 선수와 마찬가지로 한 팀을 사랑하면서 뛴 선수인데 시즌 중간에 다른 선수로 바꾼다는게 씁쓸하게 느껴지는 거 같아

작년에 mvp를 탔어도 골든글러브를 탔어도 타이틀홀더여도 올해 부진하면 떠나야한다는게 당연하지만 잔인하다

시즌 중간에 방출되면 현실적으로 어떠한 행사를 해주기도 어렵고 이런저런 타이밍 문제로 외국인선수 은퇴식도 열린 사례가 거의 없다는 게 아쉬워

대표 사진
신판1
어쩔 수 없다곤 하지만 나도 우리팀 선수 보낼때 구단 욕 엄청한 입장에서 지금 반응 다 이해감 원래 그랬다? 어쩌라고 그럼 너네가 특별해져!!!!!!!!!!!!!!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결국 제도가 바뀌어야한다고 생각해
5년쯤 뛰면 외국인티오에서 빼주면 좋겠어 그럼 4년차에 쫌 애매해도 일단 시간을 더 벌 수도 있을거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심정적으로는 그러고싶겠지만 제도적으로 그렇게하는 건 불가능하지...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쓰레드에서 최지훈 응원가에 독탐2
14:39 l 조회 36
난 고동인데 보리네 승요임9
14:36 l 조회 30
알바하는데 손님들이 우리팀 유니폼 입고 오심
14:28 l 조회 35
다들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 가? 18
14:21 l 조회 89
고동이들 러브버그 개잘떼줌7
14:16 l 조회 166
이건 진짜 억까다2
14:12 l 조회 87
단군즈 아이도루 웃기다 4
14:03 l 조회 152
광주가서 창억떡 가는 파니들아 9
13:57 l 조회 174
베어스티비 올스타 비하인드 몰아서 보는데1
13:53 l 조회 60
고척 일예 이 화면에서 새고 해야돼?1
13:51 l 조회 89
동글이 귀여워 3
13:48 l 조회 72
ㄹㅇ 심각하다는 김하성 올해 성적.....6
13:44 l 조회 513
난 삼 승요인디 6
13:40 l 조회 127 l 추천 1
수비가 성장하는게 쉬울까 타격이 성장하는게 쉬울까 15
13:34 l 조회 250
아 티빙 슈퍼매치 쇼츠 거를 타선이 없네
13:20 l 조회 103
난 쓱 승요야 4
13:09 l 조회 109
사직 평일 경기 마치면 택시 잡기 어려워??2
13:02 l 조회 127
큰일났다 3
12:41 l 조회 296
한 선수 마킹으로만 유니폼 계속 사면 좀 그른가....?25
12:38 l 조회 436
나 타팀팬인데 킅 승요다 13
12:36 l 조회 19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