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떤 사건이든 전화로 서로 싸우고 서로 잘 마무리하고 전화 끊으려고 하면 쨋든 둘다 목소리가 안 좋을 거 아냐 근데 난 상대방이 이러는게 너무 불안하고 다음날 연락 안 할거같고 얘 말로는 다 풀었다고 하는데 말투도 신경 쓰이고 나 싫어할 거 같고.. 그래서 일부로 전화 안끊고 더 틱틱거리는데 상대방은 왜그러냐 제발 자게 해달라 이러는데 나는 그 말투 듣고 또 불안해하고 반복임.... 걍 내가 한번 딱 끊고 전화 끊는게 답인거같은데 너무 힘들다 ..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