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78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내가 먼저 말 꺼내려면 뭐라고 해야 할까
상대는 말할 마음이 없어보임..
두달 썸탔는데 꽤 확신하고 있어
그냥 모른척 하기엔 지금 좀 답답한 상황이 자꾸 생겨서ㅠㅠ

카테가 여기가 맞는지도 모르것다
대표 사진
우동1
걍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봐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그래도 되겠지?? 사실 두달이면 상대가 먼저 말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하아 갑자기 너무 화나네 계속 이걸로 고민햇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우동1
어 고민할 필요도 없고 쓰니 잘못도 아니고.. 얘기 안 하고 썸 타거니 하는 거면 너무 이기적인데.. 아무리 타이밍이 중요하더라도 두 달은 좀..,,ㅜ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우동2
당연히 먼저 말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근데 어떻게 확신하는지 물어봐도 돼?

12시간 전
대표 사진
우동3
궁금하다 무슨 이유에서??
12시간 전
대표 사진
우동4
여자에서 남자로??? 물어보는 순간 비호감될듯 기피대상이거나… 너무 사적인 거잖아
10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옌들 18살차도 만나는데 9살이 대수야? 언니 사랑해
9:42 l 조회 65 l 추천 1
언니 좋아해요ㅠ2
2:46 l 조회 1090
ㅅ ㅑㅇ년3
2:39 l 조회 785
짝녀 뼈테론줄 알았는데3
2:38 l 조회 879 l 추천 1
썸남이 트랜스남성 같은데6
1:38 l 조회 315
헤녀랑 키스하는 상상했어 3
06.26 22:38 l 조회 295
동성애자 만날라면 클럽밖에 없나
06.26 20:58 l 조회 86
연락하지말라고2
06.26 20:24 l 조회 262
내 생일에 다시 만나자고 연락 오면 좋겠다2
06.26 19:09 l 조회 137
나는 하자있는 사람이좋아4
06.26 12:44 l 조회 1120
그냥 솔직하게 말할까11
06.26 10:22 l 조회 1332
접었다1
06.26 00:05 l 조회 577
이제 접어야지..3
06.25 15:04 l 조회 1698
무슨 심리일까?5
06.25 07:49 l 조회 1858
좋아하면 바로 고백 vs 썸타다가 고백11
06.24 18:50 l 조회 2181 l 추천 1
너무 눈치 보인다ㅏ...4
06.24 15:45 l 조회 1256
Enfp들만 답해주라 5
06.24 06:35 l 조회 254
포기 3
06.24 00:47 l 조회 506
도달하고자하는 추구미와 사랑의 대상은 다른듯8
06.23 19:38 l 조회 1923
하ㅠㅠㅠㅠㅠㅠ3
06.23 19:17 l 조회 1527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