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한명은 나를 엄청 잘 챙겨줘 자기도 일했는데 나 퇴근시간 맞춰서 데리러와주고 차문도 열어주고 매너가 몸에 베어있음 근데 외적으로 이상형이 아니라서 스킨십이 상상이 안 가 뭔가 소름끼친달까..한명은 매너가 좋은 사람이 아니야 진짜 무심한편 여자를 많이 안 접해봤고 연애도 한번해봤대 걍 남초집단의 표본 근데 스킨십할 때 설렘 이성적 텐션이 미침
한명은 감정적인걸 채워주고 한명은 스킨십적인걸 채워주는데 난 대체 우째야 되는걸까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