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약 5년 전에 그 오빠를 만났을 때
그 오빠가 나한테 호감이 있었는데(뇌피셜 아님, 나중에 본인이 말함)
나는 별 생각 없었고 애인 생김 큰맘 없는 가벼운 연애
그 뒤로 그 오빠도 애인 생김
내가 애인이랑 헤어짐 그리고 그 오빠가 좋아짐
그 오빠 아직 애인 있음
내가 그 오빠가 애인 있으니까 그냥 포기함
그 오빠 헤어짐
그리고 또 나한테 관심 보임
근데 내가 또 애인이 생김
내가 애인 생긴 거 말 딱히 안 함
근데 오빠가 나 좋아했다고 함 지금도 좋아하는 것 같애
이게 5년 동안 일이야
이 오빠랑 잘해볼 수 있을까??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