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연상여자고ㅠ 둘다 학생인데 일단 나는 차상위에다 알바하는거로 겨우겨우 먹고 살고 상대는 연하야... 4살이나 차이나는데 애인이 돈 많다고 사준다그래서 내가 얻어먹는게 너무 미안해.. 근데 내가 부담하긴 너무 빠듯해서.. 이럴거면 연애를 하지 말았어야할까|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연상여자고ㅠ 둘다 학생인데 일단 나는 차상위에다 알바하는거로 겨우겨우 먹고 살고 상대는 연하야... 4살이나 차이나는데 애인이 돈 많다고 사준다그래서 내가 얻어먹는게 너무 미안해.. 근데 내가 부담하긴 너무 빠듯해서.. 이럴거면 연애를 하지 말았어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