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말 늬앙스가 좀 그래서 내가 지금은 뭐 얼굴은 별로고 성격 보고 만난다눈 거냐니까 성격이 맞아야 오래가지 이러면서 아니 얼굴 보고 빠진 건 당연히 맞고 이러는데 뭔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