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고등학생 때부터 그래도 연락하는 이성은 좀 있긴 했거든?? 근데 연애까지 못 가… 친구들이 이렇게 어장만 당하는 것도 신기하다고 할 정도야외모 문제인가 고민했었는데 연락했던 이성들이 전부 먼저 다가왔었고 성격도 상대가 착하다고 천사같다~ 막 이러거든 그래서 너무 재미가 없다고 느끼는걸까…
그냥 평범하다고 생각하는데 보통 이럴 땐 이유가 뭘까ㅜ
보통 끝나는 상황을 생각해 보면 한 달 정도 연락하면 답답하잖아 이제 주변에서도 고백 받겠다~ 이런 타이밍일 때 좀 기다리다가 먼저 좋아한다고 하는데 그럼 상대가 잠수를 타더라고 아니면 애초에 그런 말 나올 거 같으면 상대가 회피함…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