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7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입사하자마자 급여대장을 만들게되었는데 갑자기 6/30 퇴사자가 있다고 이야기들어서 

EDI에 정산되는거 기다릴 수 없는 상황이라 직접 계산해서 급여대장에 반영해야하는데

1. 건강보험사이트에 모의계산 있어서 해보려구하는데 정산년도 납부한 보험료는 근로자분만 넣는거야?

[잡담] 중도퇴사자 건강보험,고용보험 정산부분 도와줄사람?ㅠㅠ | 인스티즈

2. 고용보험 0.9%로 공제안하고 청구된 보험료로만 공제했다면 어떻게 정산계산되어야할까?

- (보수총액/근무개월수)*0.9% 해서 다시 여기에 근무개월수 곱한거에 이미 기납부한 보험료를 차감하면될까?


3. 두가지 다 나중에 혹시 정산되면 회사분까지 같이 *2로 정산될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퇴사할건데 이유가
9:20 l 조회 13
중도퇴사자 건강보험,고용보험 정산부분 도와줄사람?ㅠㅠ
2:07 l 조회 10
성실 자료 아직 다 안들어온거 실화야..?
1:39 l 조회 7
5년이상 다닌 익 있어?ㅠㅠ급여 어떰1
1:34 l 조회 16
급여는 지들이 계산해서 알려줘야지 4
06.26 20:47 l 조회 26
사업용계좌미신고 가산세 반영 안할경우? 2
06.26 17:30 l 조회 30
법인세나 종소세때 몇개정도 실수함?2
06.26 17:16 l 조회 38
회계사무실에서 직원퇴사할때마다 고용증대 체크해줘야해?6
06.26 15:55 l 조회 46
대출 금리 모를때 계산 어케 해....?3
06.26 15:42 l 조회 87
성실 확인비용 세액공제 있자나 1
06.26 12:01 l 조회 39
디지게 미루다가 아직도 하고 잇다.. 아오ㅜ 나는 바보야
06.26 11:30 l 조회 35
자본금 인출금 분개 도와주라!!!!!7
06.26 11:01 l 조회 62
거래처수 보통 몇개해?
06.26 10:54 l 조회 26
요즘 이직생각으로 고민이 많은데 상담 좀 부탁해9
06.26 10:03 l 조회 74
성실신고 사업용계좌별잔액현황 작성할 때2
06.26 09:59 l 조회 30
양심적으로 세무사가 좀 덜 가져가고 4
06.25 22:58 l 조회 196
질문 거래처 응대하는 거 싫으면 들어가면 안되지..? 6
06.25 22:00 l 조회 187
성실신고 확인비용 사람별로 받을 수 있잖아2
06.25 18:41 l 조회 54
도움!!!헬프!!위하고 쓰는 둥이들아 도와줘!!!3
06.25 15:59 l 조회 142
기술보증기금 대출 까다롭나..
06.25 15:5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세무사사무실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