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INFJ를 좋아하는 중이고 원래 내일 같이 밥 먹기로 했거든?인프제가 먼저 왜 자기랑은 안 노냐는 식으로 말해서 내가 알겠다고 내일 밥 먹자고 했는데
진심이 안 느껴진다, 예의상 하는 말 말고, 억지 이런 식으로 계속 사람 떠보는 거 왜 이러는 거야...?
서로 장난끼 많긴 해도 난 계속 진심이라고 장난 아니라고 말하는데 계속 이러니까 점점 나도 화나서 약속 나가기가 싫네
아님 단둘이 만나기 싫어서 돌려서 거절하는 거야?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