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79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INFJ를 좋아하는 중이고 원래 내일 같이 밥 먹기로 했거든? 
인프제가 먼저 왜 자기랑은 안 노냐는 식으로 말해서 내가 알겠다고 내일 밥 먹자고 했는데
진심이 안 느껴진다, 예의상 하는 말 말고, 억지 이런 식으로 계속 사람 떠보는 거 왜 이러는 거야...?
서로 장난끼 많긴 해도 난 계속 진심이라고 장난 아니라고 말하는데 계속 이러니까 점점 나도 화나서 약속 나가기가 싫네
아님 단둘이 만나기 싫어서 돌려서 거절하는 거야?
대표 사진
둥이1
걍 지한테 올인하여라 그 뜻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ㅋ 직진해줄게ㅜ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찐프제들은 자기가 좋아하고 썸타는 사람 있으면 에너지 몰빵인지라 그만큼 애타서 그런거일걸? 애초에 마음이 진심이 아니면 1:1로 약속 나갈일이 없음.. 맘에 안드는 사람이랑 노느니 차라리 혼자가 낫다고 생각함 쓰니가 애정 표현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약간 T성향이면 쟤가 헷갈릴 수도 있슴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뭐야 어떻게 알았어 나 T 98%야ㅋㅋㅋㅋㅋㅋㅋㅋ... 애정표현은 별로 없어도 마음에 없는 말은 절대 안 하는데 앞으로 더 확신을 줘야겠네...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찐프제인데 T 98퍼인 남자랑 사귀는중이라 몬가 비슷한 결이 느껴짐 난 썸탈때 우주까지 도망가서 애인이 나 잡아옴 행동파라 신뢰가 가서 현재는 안정적인 연애중,,ㅎㅎ둥이가 진심이면 결국 그 마음이 닿을거야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주까지 도망갔다는 거 귀엽다ㅠ... 왜 도망갔었는지 물어봐도 돼..? 내가 만났던 남자중에 제일 속을 모르겠어서 너무 힘들어ㅠ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우리가 사내연애로 만났는데 한참 썸탈때 1:1 데이트 하고 꽁냥꽁냥 분위기일때 회사에서는 공과사 철저하게 구분하니까 그 속에서 오해가 생겨서ㅠㅋㅋㅋㅋ사실 애인이 프로페셔널한거긴함 내가 갑자기 생각이 많아져서 우주로 날라갔는데 애인이 잡으러오고 긴 대화 끝에 고백 받았음 ! 알고보니까 애인이 고백하는 날짜도 이미 짜놓고 계획이 다 있었는데 내가 급해서 깽판 친거였음 ㅋㅋ 속을 모르겠다고 하는데 나도 썸탈때 그 소리 들었거든ㅋㅋ내가 보기엔 그 분이 둥이 많이 좋아하는것같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진짜? 어느 부분에서 많이 좋아하는 것 같다고 느꼈는지 아예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ㅠ
난 지금 썸이라기보단 친구 사이에 가깝거든 약속도 이번에 처음 잡은 거고... 내가 항상 인프제한테 장난식으로 능글맞게 플러팅해대서 안 믿고 방어태세 갖춘 느낌이야 난 다 진심이었는데ㅠㅠ 그래서 저렇게 떠봤나 싶기도 하다ㅠ
앞으론 더 확실하게 말해줘야겠다.. 자세히 말해줘서 고마워 둥아!!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일단 쓰니가 매력적으로 보임+능글거리는 플러팅으로 인해 여유가 느껴지고 혹시 나말고 다른 이성한테도 이러나? 싶은 그 아이의 불안과 조바심이 느껴짐ㅋㅋㅋㅋㅋㅌ약속 잡고 만날때 표현 많이 하고 지금 연락하는 사람도 너밖에 없다 이런 진심을 보여주면 금방 커플될것가틈 둥이 꼭 행쇼하길 바래🫶🏻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미친.. 인프제야 너말곤 없단다... 딱 기다려라 내 진심을 퍼부어줄게ㅠㅠㅠㅠ
하 갑자기 마음이 놓인다... 인프제들 너무 따듯해.. 고마워 둥아...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심이 안 느껴진다, 예의상 하는 말 말고, 억지 이런 식으로 계속 사람 떠보는 거 왜 이러는 거야...?
이게 먼말임…?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너무 화나서 막 썼더니 헷갈리게 썼나보다ㅠ
내가 같이 밥 먹자~~ 이러니까 인프제가 ‘진심이 안 느껴져’, ‘늦었어ㅋㅋ’, ‘예의상 밥 먹자고 하는 말 말고’ 뭐 이런 식으로 계속 받아친다구ㅠ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확신이 없는 불안형 같음 ㅠ 난 안 만나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인프제가 먼저 왜 나랑 안 노냐고 말할 때까지 너가 놀자고 안 해서 이번 만남에 확신이 없음 -> 나만 이 만남에 진심인가 싶어 확신받고 싶음 -> 떠봄
나 찐 인프제인데 나라면 이 흐름일듯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차라리 이게 낫다 난 돌려서 거절하는 건 줄 알았네.. 거의 30분 동안 저 실랑이하다가 겨우겨우 약속 확답 받아냄... 하ㅠ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몇살이야?ᩚ
1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인프젠데 본인한테 올인하길 바라는 거 같음
혹시 쓰니가 외향형이거나 인프제친구 아니더라도 다른 이성친구나 다른 친구들이랑 재밌게 노는걸 SNS 같은걸 통해서 그 인프제가 봤다거나 하면
나만 닦달하나? 나만 진심인가? 싶어서 나도 똑같이 대할 것 같긴한데
저 인프제도 마음이 있으니까 괜히 좀 칭얼 대는 것 같고...어리거나 아직 연애를 많이 안해봐서 표현이 서툴고 저런 방식으로 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 혹은 이중약속이나 바빠서 연락을 빠르게 답장 못하더라도 저렇게 칭얼댈 수 있을 것 같아

1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새연애 얼마만에 시작해?
14:39 l 조회 1
썸붕났는데 인스타 팔로우걸면...2
14:36 l 조회 11
ㅈㅂ 도와줘 소개남 잠수 어떡해..? 2
14:36 l 조회 13
여자들 중에 잘생긴 남자만 사겨본 사람 있어?? 1
14:36 l 조회 5
내 성격 너무 짜증나
14:36 l 조회 2
어디어디 여행 가본적 없다했을때 3~40년뒤에 같이 가자 라고 오면
14:34 l 조회 6
나이 서른 먹고 진심인 연애4
14:33 l 조회 16
내가 시간 갖자고 했는데 일주일동안 연락 한번도 없는 거면 별로 안 좋아하는 거지? 2
14:32 l 조회 9
에휴 낼모레 놀러가기로 했는데 애인 장염 걸림
14:31 l 조회 6
배려가 좀 늦는 남자 어때?
14:29 l 조회 13
귀여운 포켓남도 인기많은 유형이야?
14:27 l 조회 8
현실에서 15살 차이 커플 본 적 있어?2
14:26 l 조회 11
연애중 애인이 나 좋아하는지 긴가민가해1
14:24 l 조회 24
아 애인 어제 워크샵갔는데 9시부터 연락두절이다 이제 연락옴 7
14:20 l 조회 23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기타 오픈채팅, 랜덤채팅, 만남어플 이런거로 남자 구해서 여러명 만나고 다니는 거 비정상 같아?3
14:19 l 조회 19
30대도 소개팅에서. 애프터나 삼프터에 바로 사귀는경우 많아?? 3
14:18 l 조회 23
남자들도 인스타 많이 하고 막 릴스찍어 올리는 여자 싫어해?? 2
14:12 l 조회 43
사귄지 두달 됐는데 아직 사랑한다는 말 안해
14:09 l 조회 17
전애인 몰래 만나고 헤어진거1
14:08 l 조회 16
T는 같은 T가 잘 맞나?12
13:52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