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매일 30분씩 사냥하고 몬파하고 해서 266렙이고보스는 이지윌까지 잡았는데도 아직도 브론즈인데
어떻게 다들 골드랑 사파이어까지 찍고 심지어 챌린저까지 찍는거야?
대체 뭘 한거임…? 레벨이랑 보스잡는거밖에 챌섭 점수 높일수 있는게 없던데
|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매일 30분씩 사냥하고 몬파하고 해서 266렙이고보스는 이지윌까지 잡았는데도 아직도 브론즈인데 어떻게 다들 골드랑 사파이어까지 찍고 심지어 챌린저까지 찍는거야? 대체 뭘 한거임…? 레벨이랑 보스잡는거밖에 챌섭 점수 높일수 있는게 없던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