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7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0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매일 30분씩 사냥하고 몬파하고 해서 266렙이고
보스는 이지윌까지 잡았는데도 아직도 브론즈인데
어떻게 다들 골드랑 사파이어까지 찍고 심지어 챌린저까지 찍는거야?
대체 뭘 한거임…? 레벨이랑 보스잡는거밖에 챌섭 점수 높일수 있는게 없던데
대표 사진
용사1
머니...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한 20만원까지는 현질하려고 했는데 돈도 어케 쓰는 방법을 알아야지..
1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1
나는 패스류랑 에픽던전 경험치 1렙 사는거 추천! 진짜 빠른 사람들은 템을 싹 맞춰서 보스를 빠르게 미는거라 많이들고.. 저정도만 사도 적당히 빠르게 가능해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제네패스만 샀는데 첼패스도 사면 괜찮나? 첼패스는 창렬이라길래 안샀거든
템도 지금 미트라는 거품이라길래 사기 아까워서 기다리고 있는데 그럼 그냥 보조무기라도 살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1
보조무기도 사면 좋긴한데 흠.. 난 템은 여명4셋(에픽 9퍼 따리)만 사고 패스 전부랑 일요일 몬파경험치 이벤할때만 7판 돌려서 지금 276렙에 챌 4만점대긴해! 렙업도 중요해서 패스로 빠르게 렙업하고 보스잡아서 아이템 버닝으로 스펙 올리고 이런식으로 했어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1에게
혹시 하루에 사냥 몇시간정도해? 3일 빼고는 매일매일 30분 아니면 한시간정도 사냥하는데 진짜 돌겠다 하 사우나 5시간정도랑 vip부스터 있는데 지금 터는게 맞나? 렙 더 높아지면 쓰려고 했는데 나만 너무 뒤처지는거 같아 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1
글쓴이에게
나 사냥 잘 안해 이틀에 많으면 30분 썬데이 이벤트할때나 1~2시간..? 욕심 있으면 경험치 패스정도는 사는거 추천! 렙 270 넘으면 블루베리 다 털어버리면 되고 에픽던전 무조건 돌고 경험치 1단계 돌리기, 스펙터 블래스터 이벤트 하기! 이게 사냥보다 훨씬 커 mvp 리조트, 사우나 티켓도 생기는대로 다 쓰면 됨!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1에게
스펙터는 미니게임인줄 알고 저번주에 안했는데 개아깝다 하ㅠ 에픽던전도 한번도 안해봤는데 해봐야겠네 알려줘서 고마우ㅏ 나는 내가 사냥시간이 부족한건가했음ㅜ

1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1
글쓴이에게
욕심 많은거 아니먄 챌섭 기간 기니까 천천히 해도돼 ㅎㅎㅎ 사냥은 사실 경험치 많이 안주고 재미없어서 난 잘 안해 ㅠ 암튼 화이팅!!

1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챌린저스패스 사면 블루베리 농장으로 270대에서 빠르게 렙업도 되고 난 몬파 매일 7판 에픽던전 경험치 1단계 매주 먹여
1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잉 나도 아직 브론즈에 266 렙이야 ㅎㅇㅎ 천천히 하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너무 쫓기듯이 하지 말고 본인 페이스대로 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너무 걱정하는 것 같길래......! 게임은 즐겁자고 하는 건데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잉 🫂🫂
1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아니면 이 영상이라도 참고해 봐!

1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13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4
그냥 이 게임에 고인물이 많아서 그랭,, 비교하면서 너무 조급해하지 않아도 돼 크게는 게임에 대한 이해도 작게는 보스 숙련도나 템 시세부터 템 효율적으로 맞추는법 등등 아는 정보량이 당연히 차이나서 그러는거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4
어차피 운영진이 설계한 이번 챌섭은 3개월짜리고 지금 플레 다이아 이런 사람들은 빨리 치고 빠져서 토끼공듀 된 다음에 본섭에 있는 본캐에 유챔 하나 얹어줄 사람들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5
혹시 버닝비욘드 지정했어?
280까지 1+1업

13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6
오우.. 너무 조급해하지 말어 나도 브론즈 268렙이야 본섭 본부캐 키우는 것만으로도 바빠서
오래된 겜이라 본섭 본캐에 모아둔 메소로 챌섭 템 맞추면서 달리고 패스도 싹 다 사는 고인물들 많아서 그래.. 비교될 수는 있는데 고인물들이랑 비교하면 끝이 없어서 그냥 본인 페이스에 맞게 즐기는 게 좋아 아직 챌섭 기간 많이 남기도 했고
지금 266렙이면 아마 스펙터나 에픽던전 안 돌았을 가능성이 높은데 에픽던전 경험치 1단계는 매주 꼭 돌아줘 스펙터는 난이도 좀 빡세긴 한데 웬만하면 꼭 도는 거 추천

1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7
첫날부터 했으면 챌패만 사도 270은 찍히지않아? 나는 패스만 다 사고 물통거래 안했는데 32000점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8
패스만 사고 추가 과금 없이 검밑솔+280으로 다이아 찍음 대신 사냥을 좀 많이함 못해도 하루에 두세시간씩은 한듯 많을땐 다섯시간까지도 하고
9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9
원래 남들이랑 비교 하는 거 아님 다 각자 속도가 있는 건데 괜히 그럼 스트레스 받어 점수 욕심 있으면 패스 사고 천천히 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10
나도 일요일 몬파 7판 다 돌고 에픽던전만 경험치 1렙씩 사서 지금 268이얌 에픽던전 1단계가 ㄹㅇ 꿀
6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11
mvp사우나 모아뒀어가지고 260찍자마자 아무것도안하고 사우나만 넣어둬도 270넘게찍혔었음 ㅋㅋㅋ 당장챌섭에 돈쓴거 없는데 사파이어 찍었는데? 하는사람들도 사우나 다모아둠
6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12
나도 지금 레벨 276인데 아직 플래티넘이야ㅋㅋㅋㅋ 똥손이라 보스 잡기 겁나 빡세...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6
12:48 l 조회 601
드디어 5석펫+야누스30 해서 첫 사냥 해봄4
12:29 l 조회 216
블루베리 경험치 진짜 달다
12:10 l 조회 74
메이린 재밌다! 깻는데!
11:42 l 조회 82
아이템 버닝이랑 챌린저스 월드 연습모드 클리어도 됐던가??3
11:35 l 조회 212
메린이는 듄켈이 제일 어렵다3
6:48 l 조회 301
미라클 타이밍 레전드네
5:42 l 조회 139
아니 챌섭 다들 어케 골드 사파이어 턱턱 찍는거야?24
2:21 l 조회 1040
다들 챌섭 전투력 얼마까지 올렸어?12
1:23 l 조회 373
4500만 정도면 해방 가능할까?3
06.26 22:53 l 조회 422
뉴비 카이 드디어 깼어!! 주스탯 받아야대 아님 재사용받아야해?2
06.26 22:34 l 조회 210
새턴헤어 할말5
06.26 20:59 l 조회 322
35억 있는데 뭘 사는게 더 좋을까?5
06.26 20:55 l 조회 350
메이플 닉네임 입찰 실패했는데 내 메포 어디갔어..?2
06.26 20:34 l 조회 211
중고 메린이 본캐 드디어 2인격으로 검마 처음 잡아 봄 ㅠㅠ1
06.26 19:40 l 조회 146
메이린 재밌다1
06.26 18:19 l 조회 158
사냥터 깐부 닉네임 특이해서 보니까 메이플 유투버임..2
06.26 17:20 l 조회 666
268인데 챌섭패스 지금이라도 살까7
06.26 16:57 l 조회 674
본인표출용들 덕분에 윌 6분만에 깼어1
06.26 16:05 l 조회 216
템세팅 관련 고민 도와줄 용1
06.26 15:56 l 조회 216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