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잘못한 상황에서 헤어졌는데 다투는 과정에서 내가 좀 마음이 식어서 정리하자고 했거든 근데 애인이 계속 울면서 붙잡고 카톡으로 계속 보내고 그랬는데 그냥 마음 아프다 .. 나도 확고하게 아니라고 했는데 뭔가 찝찝해 사귄지 얼마 안돼서 그런가|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잘못한 상황에서 헤어졌는데 다투는 과정에서 내가 좀 마음이 식어서 정리하자고 했거든 근데 애인이 계속 울면서 붙잡고 카톡으로 계속 보내고 그랬는데 그냥 마음 아프다 .. 나도 확고하게 아니라고 했는데 뭔가 찝찝해 사귄지 얼마 안돼서 그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