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1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랑 젤 많이 싸운이유가 자기전에 다투는걸 진짜 극혐하거든 애인이? 근데 어쩔수없는게 애인 일정 다끝내고 우리가 전화 제대로 할수있는 시간이 늘 새벽밖에없어 자기전에 그럼 뭔가 서운한게 있어도 그때 얘기할수밖에 없단말야 그래서 그러는건데 왜냐면 애인은 집와도 운동하고 뭐하고 루틴이 딱 있는데 그거 내가 늘 2시간정도 기다려주고 자기전에 전화하는거란말야 물론 나도 원래 늦게자기도하고
그래서 그때 얘기하는건데 애인이 이제 진짜 그거 못견디겠다고 본인은 자기전에 그렇게 몇십분동안 서운한얘기만 듣고 다투기만 하다 자는게 이제 너무 질린단식으로 말하고 엄청 싸웠거든 헤어질뻔하고 이거때메 글고 난 바로 풀어야되고 애인은 새벽에 이러면 무조건 다음날 풀어여되는 성격이라 더 그러는거같애 이거 내가 이기적인거야? 그냥 새벽엔 얘기 길어질거같으면 30분이상 가면 나도 걍 담날 얘기해야되나? 이거 누가 이해해줘야되는건지 좀 알려주라 모르겟어 아까도 애인이 오늘 더이상 나랑 전화하기 싫다고 끊었거든 근데 이럴땐 그냥 애인이 오늘 더 말하기싫다하면 보내주는게 맞는거같아 그날엔??

대표 사진
둥이1
걍 서운한거 카톡으로 낮에 말해 4줄 정도로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땐 애인이 그만 얘기하고싶다하거나 그러면 그냥 그날 그만 얘기하는게 맞는거같아 자기전에?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응 그건 ㅇㅇ 애 더 얘기할 생각없네 나도 쉬고 내일 생각하든 하자 하고 자버려 글고 상대 회피형임 나라면 앞으로 출근길이나 점심에 장문으로 서운한거 말해서 일하다가 정신나가게 해버릴듯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나도 회피인줄 알았는데 담날 얘기하자하면 진짜 담날 얘기 다 끝내긴해 그래서 막 회피는 아닌데 걍 진짜 자기전에 그러는걸 못버티는거같애서 애가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안 서운하면 될 거 같은데 저 밤에 말하는 성향 차이에 대해 잘잘못 떠질 게 아니라 애초에 서운한 일 만드는 상대의 특성이 문제같다 상대가 너랑 안맞거나 너가 서운함을 너무 자주 타거나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둘다야,, 상대도 나 서운하게 많이하고 나도 한번 서운하면 풀릴때까지 엄청 서운해하는 스탈이고 근데 저 상황에선 그냥 애인이 그만 얘기하자 하면 그만하는게 맞나 저럴땐?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둘이 안맞거나 둘 다 어린 거 같음 서운함 바로 안 풀면 죽을 거 같이 힘든 성향이 있거든? 너가 그거면 둘이 걍 안맞는 거 같음 글고 보통 평일 중이면 서운해도 참고 데이트하거나 깊게 대화 가능할 때 말하지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서운하면 바로 말하든가 해....글고 얼마나 자주 자기전에 몇십분씩 징징거렸으면 애인이 저럴까 싶은데 극혐하는거 알면 좀 참고 나중에 말하든가. 애인이 그만하랄때 그만하는게 아니라 극혐하는거 알면 일단 하지말고 다른 타이밍을 잡는게 맞는거임. 애초에 그렇게 서운한게 많으면 헤어지는것도 답임.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걍 서운해도 대충 자기전엔 간단하게만 말하고 애인말대로 넘어가고 담에 말하든 그냥 다른 타이밍에 말하는게맞나? 자기전엔 걍 웬만하면 금방 끝내는게 맞는거지 그럼 애인이 자러가야된다하거나 듣기싫다하면 오늘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서운해도 자기전에 쉬려는 사람 붙잡고 애초에 시작을 하지말라고... 해떠있는 시간에 카톡으로 보내든가 데이트할때 얘기를하든가하라고. 나라도 맨날 자기전에 서운한거 몰아서 몇십분씩 얘기하면 짜증나죽겠네 전화하기 더 싫어지고. 맨날 다투는 레퍼토리가 정해져있는데 꼭 그래야해?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둥이는 그날 서운하거나 화난걸 숨기고 어케 전화를 아무렇지 않게해.? 난 그게 안돼서 그러는거같애 전화를 아무일 없었다는듯 하는게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미리 서운한 일이 발생했을때 카톡으로 얘기하고 간단하게 풀라는건 그냥 지워버리는겨? 서운한거 있어도 그걸로 헤어질거아니면 지옥끝까지 물고늘어져서 징징거리지말고 걍 담백하게 난 이런게 서운했다 앞으로는 신경써달라 이런식으로 서운한거 얘기하고 상대방 입장도 듣고 받아들이고 사과하고 다 끝내고 그다음에 전화를 하거나 해봐. 그리고 애초에 30분이 넘어가는건 너가 당장 안풀렸어도 상대방이 적당히 리액샨 취하고 알아들은거같으면 너도 너 감정만 강요하지 말고 물러설줄 알아야함.. 상대방이 모든 상황에서 너 마음에 남은 응어리까지 어화둥둥하면서 당장 다 풀어줄수는 없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서운한게 있어도 그걸로 대화를 10분이상 끌고간적이 없는거같음. 그냥 이게 서운하다고 말하면 상대방도 알겠다고 미안하다고 하고 그럼 그냥 알아서 담부터는 잘하겠거니 하고 잊어버림 나도.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서운한 이유를 몇개 말해봐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붕났는데 인스타 팔로우걸면...2
14:36 l 조회 11
ㅈㅂ 도와줘 소개남 잠수 어떡해..? 2
14:36 l 조회 13
여자들 중에 잘생긴 남자만 사겨본 사람 있어?? 1
14:36 l 조회 5
내 성격 너무 짜증나
14:36 l 조회 2
어디어디 여행 가본적 없다했을때 3~40년뒤에 같이 가자 라고 오면
14:34 l 조회 6
나이 서른 먹고 진심인 연애4
14:33 l 조회 16
내가 시간 갖자고 했는데 일주일동안 연락 한번도 없는 거면 별로 안 좋아하는 거지? 2
14:32 l 조회 9
에휴 낼모레 놀러가기로 했는데 애인 장염 걸림
14:31 l 조회 6
배려가 좀 늦는 남자 어때?
14:29 l 조회 13
귀여운 포켓남도 인기많은 유형이야?
14:27 l 조회 8
현실에서 15살 차이 커플 본 적 있어?2
14:26 l 조회 11
연애중 애인이 나 좋아하는지 긴가민가해1
14:24 l 조회 24
아 애인 어제 워크샵갔는데 9시부터 연락두절이다 이제 연락옴 7
14:20 l 조회 23
기타 오픈채팅, 랜덤채팅, 만남어플 이런거로 남자 구해서 여러명 만나고 다니는 거 비정상 같아?3
14:19 l 조회 1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30대도 소개팅에서. 애프터나 삼프터에 바로 사귀는경우 많아?? 3
14:18 l 조회 23
남자들도 인스타 많이 하고 막 릴스찍어 올리는 여자 싫어해?? 2
14:12 l 조회 43
사귄지 두달 됐는데 아직 사랑한다는 말 안해
14:09 l 조회 17
전애인 몰래 만나고 헤어진거1
14:08 l 조회 16
T는 같은 T가 잘 맞나?12
13:52 l 조회 53
애인이랑 싸웠는데 도와줘 둥이들아.. 3
13:5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