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랑 젤 많이 싸운이유가 자기전에 다투는걸 진짜 극혐하거든 애인이? 근데 어쩔수없는게 애인 일정 다끝내고 우리가 전화 제대로 할수있는 시간이 늘 새벽밖에없어 자기전에 그럼 뭔가 서운한게 있어도 그때 얘기할수밖에 없단말야 그래서 그러는건데 왜냐면 애인은 집와도 운동하고 뭐하고 루틴이 딱 있는데 그거 내가 늘 2시간정도 기다려주고 자기전에 전화하는거란말야 물론 나도 원래 늦게자기도하고그래서 그때 얘기하는건데 애인이 이제 진짜 그거 못견디겠다고 본인은 자기전에 그렇게 몇십분동안 서운한얘기만 듣고 다투기만 하다 자는게 이제 너무 질린단식으로 말하고 엄청 싸웠거든 헤어질뻔하고 이거때메 글고 난 바로 풀어야되고 애인은 새벽에 이러면 무조건 다음날 풀어여되는 성격이라 더 그러는거같애 이거 내가 이기적인거야? 그냥 새벽엔 얘기 길어질거같으면 30분이상 가면 나도 걍 담날 얘기해야되나? 이거 누가 이해해줘야되는건지 좀 알려주라 모르겟어 아까도 애인이 오늘 더이상 나랑 전화하기 싫다고 끊었거든 근데 이럴땐 그냥 애인이 오늘 더 말하기싫다하면 보내주는게 맞는거같아 그날엔??

인스티즈앱
애인 진짜 다 좋은데 키가 문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