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통보 받고 한달 정도 시간 가지다가 원래 내일 만나기로 했어서오늘 언제 볼까? 하는 연락왓길래
만나서 무슨 얘기할건지 물어봐도 되냐고 하니까
갑작스럽게 헤어지자고 해서 할말있을까봐 만나자고 햇는데 없으면 안 만나도 된다고 하더라 ㅎㅎ
기껏 한달 힘들었는데 다시 힘들기 싫고 마음약해지기 싫어서 그러자고 했더니
그래 만나서 좋은 꼴도 못 볼 거 같은데 여기서 끝내자고 잘 살아라 이러더라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3년을 만났는데 정말 한순간이네 카톡 하나로..
참 허무하고 슬프다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