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1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이 사람 그닥 좋지도 않고 헤어지고 싶거든?
근데 헤어지자고 몇번 얘기했는데 그 이후에 
막 연락이 올거 같은데 계속 안오는게 너무 불안해서 미쳐버려서 내가 연락해서 다시 만나….
이거 어떻게 해야될까?ㅜ

헤어져야되는데 자꾸 연락 불안함 때문에 못 헤어지는거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붙잡아주길 원해서 그러는거야? 나도 불안형인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 심리인가?ㅠ
뭔가 꼭 와야될 전화가 안와서 불안해지는 느낌이야… 평소에 연락 안될때 불안해지는 그 느낌같은거ㅜ
헤어진 직후에는 후련한대 저 감정이 한번 팍! 들면 갑자기 사람이 엄청 불안해져ㅠㅠㅠ

헤붙을 사실 되게 많이 했거든… 그때마다 상대가 갑자기 전화와서 다시 만나게 되고 그런 과정이 너무 많았어서 그런가? 끝나도 끝이 아닌 느낌이 계속 남아 있나봐 그래서 무의식중에 기다리게 되고 무의식중에 전화가 와야된다고 생각이 되는거 같아ㅜ

9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랑 비슷해 나도 지금 헤어질뻔한적 많고 실제로 헤어졌다 최근에 다시 만났는데 이번에 애인이 잡았어 근데 전에도 애인이 늘 붙잡듯이했는데 나도 그러다보니 당연한줄알았는데 애인이 전에 내가 보지말자 하니까 진짜 보지말자고 한 순간 나도 어 이게아닌데 이러면서 불안햐져서 내가 연락 더 보낸적잇어..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요즘은 그래서 잘 지내? 난 마음은 이미 정리가 된거 같은데… 자꾸 연락이 오던 그런게 생각나서 이번에도 오려나… 오겠지… 안오려나… 뭔가 이런 생각이 계속 드는거 같아ㅠㅠㅠ 헤붙을 진짜 하도 많이 해서 그런가봐 이거 고치고 싶어 확실히 연락이 안온다! 완전히 끝이다! 그 느낌이 들면 생각도 안날거 같은데 항상 좀 끝이 애매하다 보니 그런거 같기도 하구🥲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앜ㅋㅋㅋㅋㅋㅋ 밑글 쓰니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젼 신기하다.. 우리만 깨어있나봐🥹
9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르게 ㅋㅋ 나 사실 지금 글 하나 더 올릴건데 헌번 바줄수이써.? 이건 내 잘못같아서 욕먹을거같긴한데.. https://instiz.net/name/66828256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앗 익3으로 댓 남겼당ㅋㅎ
솔직히 이런 사랑싸움 부러운걸…?🥹 챙겨주다가 의견차이 나는그런거..ㅜㅜㅜ 난 거의 이혼숙려캠프야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정때문에?
내옆에 있던 사람이 사라지고 혼자가 됐고
진짜 끝이라는 느낌때문에?
나도 극 불안형이고 너같이 그러는데
난 진심으로 정까지 떨어지면 연락 오는것도 귀찮고 더 싫어지더라구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런가? 혼자 된거 같은 느낌때문에 그런가…? 진심으로 정 떨어지는게 뭐가 있을까 나 솔직히 도파민에 미친 상태가 맞는거 같아서 뭔가… 정떨어지려면 이성적 호감도 떨어지는 그런거여야 될거 같아ㅋㅋ큐ㅠㅠㅠㅠ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첫연애 이제 막 끝났는데 벌써 해탈한거 같고 다신 연애하기 싫다 ㅋㅋ
14:40 l 조회 1
하 이성으로 보였던 사람이랑 끝난거같은 기분 진짜 우울하네
14:40 l 조회 2
다들 새연애 얼마만에 시작해?
14:39 l 조회 2
썸붕났는데 인스타 팔로우걸면...2
14:36 l 조회 13
ㅈㅂ 도와줘 소개남 잠수 어떡해..? 4
14:36 l 조회 14
여자들 중에 잘생긴 남자만 사겨본 사람 있어?? 1
14:36 l 조회 7
내 성격 너무 짜증나1
14:36 l 조회 4
어디어디 여행 가본적 없다했을때 3~40년뒤에 같이 가자 라고 오면
14:34 l 조회 7
나이 서른 먹고 진심인 연애5
14:33 l 조회 20
내가 시간 갖자고 했는데 일주일동안 연락 한번도 없는 거면 별로 안 좋아하는 거지? 2
14:32 l 조회 9
에휴 낼모레 놀러가기로 했는데 애인 장염 걸림
14:31 l 조회 6
배려가 좀 늦는 남자 어때?
14:29 l 조회 13
귀여운 포켓남도 인기많은 유형이야?
14:27 l 조회 9
현실에서 15살 차이 커플 본 적 있어?3
14:26 l 조회 12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연애중 애인이 나 좋아하는지 긴가민가해1
14:24 l 조회 24
아 애인 어제 워크샵갔는데 9시부터 연락두절이다 이제 연락옴 7
14:20 l 조회 23
기타 오픈채팅, 랜덤채팅, 만남어플 이런거로 남자 구해서 여러명 만나고 다니는 거 비정상 같아?3
14:19 l 조회 19
30대도 소개팅에서. 애프터나 삼프터에 바로 사귀는경우 많아?? 3
14:18 l 조회 23
남자들도 인스타 많이 하고 막 릴스찍어 올리는 여자 싫어해?? 2
14:12 l 조회 47
사귄지 두달 됐는데 아직 사랑한다는 말 안해
14:0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