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이 사람 그닥 좋지도 않고 헤어지고 싶거든?근데 헤어지자고 몇번 얘기했는데 그 이후에
막 연락이 올거 같은데 계속 안오는게 너무 불안해서 미쳐버려서 내가 연락해서 다시 만나….
이거 어떻게 해야될까?ㅜ
헤어져야되는데 자꾸 연락 불안함 때문에 못 헤어지는거 같아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이 사람 그닥 좋지도 않고 헤어지고 싶거든?근데 헤어지자고 몇번 얘기했는데 그 이후에 막 연락이 올거 같은데 계속 안오는게 너무 불안해서 미쳐버려서 내가 연락해서 다시 만나…. 이거 어떻게 해야될까?ㅜ 헤어져야되는데 자꾸 연락 불안함 때문에 못 헤어지는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