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보통 만나서 헤어지자하고 헤어지는 상황에 그냥 그래 잘가 잘지내 한두마디 하고 휙 돌아서 가버리나 보통.? 애인이랑 헤어진적 한번있는데 그땐 물론 내 잘못도 있었어서 애인이 화나서 걍 가버리라고 그런거긴햇는데 그게 안잊혀져서 나중에 물어보니 본인은 아무리 좋아해도 헤어지기로 결론난거면 그냥 바로 가버리는게 서로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한대근데 난 아무리 헤어지는건 헤어지더라도 그냥 서로 하고싶던말 해주고 좀 좋게 헤어져야 오히려 안힘든데 이건 내가 특이한건가봐.. 난 그렇게 그냥 아무렇지도않게 휙 가버리면 지금까지 한게 다 부정당하는기분이고 뭔가 나만 힘든가 싶어서 더 못잊어.. 근데 이건 내멋대로 못허는거지 헤어지는 상황에서 보통 나처럼 더 얘기하고 가려고 안하나? 난 내가 헤어지자고 했어도 좀 좋은말 서로 해주고 가고싶은데

인스티즈앱
애인 진짜 다 좋은데 키가 문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