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예전에 애인이랑 싸우고 3일 연락 안하고 있을 때
내가 피티를 등록했어(원래 운동 시작할 예정이었던거 애인도 아는 상황이야)
피티선생님이 태그해서 포토리뷰 올려주면 1회권 무료로 해준대 그래서 피티쌤이랑 엄지척하고있는거 사진찍어서
네이버 리뷰랑 스토리 올렸어 그거 보고 애인 연락와서는 엄청 화냈었거든
아직도 그걸로 뭐라고 해
근데 어제 애인이 사친=직장동료랑 헬스장 감
나한테 말 안하고.. 사친 인스타 스토리 보고 알게됐어
이거 비슷한 상황이라고 생각해?
내가 화내니까 너도 트레이너랑 사진찍어서 올렸잖아
내로남불 이러더라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