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미국온지 얼마 안돼서 치안때문에 도어맨 있는 아파트로 선택했는데 나갈때마다 인사하고 어디가냐 물어보고(스몰톡) 내 ㅇ일거수일투족을 아는 느낌이라 좀..부담스러움
걍 그로서리 런 하러 10분 나갔다오고 걍 걸으러 20분 다녀오고 택배픽업하고 걍 들락날락 엄청 거리는데 민망해
내가 너무 찐따같은가; 동네가 안전해서 솔까 버추얼 도어맨이나 아파트 입구 키패드 쳐야 들어오는거 있는 정도도 충분했을듯..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도어맨 나만 부담스럽나..
5:18 l 조회 47
유럽 유학생이라는 라벨이 날 가난하다고 착각하게 만듦6
0:47 l 조회 190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5
06.26 22:39 l 조회 118
파리가 엄청 덥나봐..5
06.26 13:22 l 조회 130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3
06.26 09:16 l 조회 97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5
06.26 04:33 l 조회 181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6
06.26 01:11 l 조회 289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6
06.25 15:22 l 조회 129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66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107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75
다들 돈모아서 뭐해??14
06.24 14:03 l 조회 272
북미 미국익들3
06.24 10:05 l 조회 242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8
06.24 09:23 l 조회 155
우버잇이랑 우버 이름 바꿈ㅋㅋ6
06.24 01:14 l 조회 147
나는 일본 중국이라는 나라 자체가 좋은게 아니라
06.24 00:46 l 조회 44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3
06.23 12:45 l 조회 74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06.23 10:44 l 조회 79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
06.23 10:02 l 조회 81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118
06.23 07:11 l 조회 1671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