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생일선물을 미리 받긴 했거든,,한달 전 큰 선물을 받아서 내가 그거 생일선물ㅇ로 한다 했었어
그리고 저번주?에도 ㅇㅇ이 곧 생일이네? 머 갖고싶어? 해서
내가 저번에 그걸로 퉁 치기로 했잖아! 했음
그래서 애초에 선물을 더 바라진 않았어
생일도 외우고 있는거 알구,,
이번주 일요일이 내 생일이고
나 일욜 휴무, 애인 일, 월 휴무 인데
내가 월차 내서 월요일까지 같이 쉬는거였거든?
그래서 방금 이번주 쉬는날 머할까! 했는데
전혀 모르는 눈치로 저번 쉬는날에 집에서 쉬었으니까
이번엔 나갈까? 이러는거
내가 말 없이 쳐다보니까 ㅇㅅㅇ? 이표정
내가 내 생일이잖아! 하니까 웃으면서 아 맞네? 이러길래
뭐야.. 하니까 생일은 당연히 알지! 근데 이번주인걸 몰랐어까먹은건 아니야 하면서 웃는거임,,,,
내가 말 안했으면 몰랐을거잖아 하니까 맞대ㅋㅌㅋㅋㅋㅋ
그러고나서야 자기가 어디갈지 찾아본다함
난 좀 꽁기한데 이정도는 넘어가는게 맞니..?
내가 예민한건지, , 애인 생일을 어떻게 까먹지?
난 몇달전, 며칠전부터 내 생일마냥 생각하게 되던데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