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가는동안은 계속 같이 대화했고 바다 가서는 한 15분 있었나? 원래 물 들어가기로 했었는데 내가 뭔가 도착해서 들어갈 컨디션이 아니고 물때도 좀 아니라서 그냥 걷고 발만 담구고 집가자해서 그냥 다시 오는데 내가 너무너무 졸렸옹 ...
그러니까 그냥 자라고 하는데 진짜 자라는건지 잠 깨라는건지 모르겠어서 진짜 자라는 뜻이냐니까 그렇다고 제끼고 자라고 노래도 꺼주고 그래서 음... 하다가 걍 잤고
집에 밤12시 도착하고 도착했다고 깨우길래 일어나서 조심히 가라고 인사하고 내렸는데... 그냥 친구가 되는 과정인가? 썸인가?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