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게시된 카테고리 NC

7회 첫 타자로 아웃되서 그냥 이대로 타석이 끝이겠구나 했는데

8회 2사 이후에 극적으로 만루가 채워지고

박민우가 어떻게든 공을 봐서 데이비슨에게 한 타석을 더 주고

그 순간 점수가 나는 것 보다 데이비슨의 한 타석이 더 온다는 생각에 환호하던 팬들, 박민우의 작은 포효

그리고 데이비슨은 적시타를 쳐내고 1루에서 홈 팬들 향해서 손 흔들며 인사하는 그 장면

울면서 양팔로 인사하고 그에 환호와 울음으로 화답하는 팬들

너무...너무다


대표 사진
다노1
나도 그 흐름이 진짜 거대하게 느껴져서... 이따금씩 생각날 것 같아ㅠㅠ 그때 다 한마음, 한뜻이었던 것 같아서 울컥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드라마같더라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3
맞아ㅠㅠㅠ 집와서 영상보는데 드라마 엔딩크레딧에 나올거같은 순간이었더라ㅠ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엔튭 왔다3
14:24 l 조회 25
심심한 다노들 상무 경기 중계하고 있어
13:43 l 조회 24
어제는 줄줄 오늘은 쭈륵2
12:22 l 조회 77
하 근데 안울것같던 애들이 우니까 더 이상함..12
12:21 l 조회 1338
비슨이 얼마나 사랑받았는지 감도 안 옴1
12:14 l 조회 80
지금 분위기에 안맞겠지만 부정글아님(프런트 얘기라 싫은 사람들은 비추천)1
12:11 l 조회 82
이호준이 너무 싫음 5
10:31 l 조회 164
생각할수록 8회말 데이비슨 타석이 너무 드라마 같아3
9:19 l 조회 194
털보 나가라니깐 왜 엄한 털보가 나가는거야
8:23 l 조회 42
돌고돌아서 걍 오늘까지 해주지4
8:03 l 조회 142
와 이거 타스포츠이긴 한데 2
3:27 l 조회 203
미안한데 나 너무 슬퍼서 한탄 좀 할게 다노들아.. 5
2:36 l 조회 256 l 추천 5
호준아 니가 나가라고2
1:55 l 조회 107
눈물이 너무 나고 화가 너무 난다
1:43 l 조회 42
다노들아 2
1:41 l 조회 62
아 나 오늘 울음 못멈춤 1
1:29 l 조회 189
하트도 스토리 올라왔다3
1:29 l 조회 345
더 좋게 보내줄 순 없었냐 싸패구단아 ㅠ
1:28 l 조회 30
다노들은 비슨이 냉정하게 봤을 때 교체해야 한다고 생각해?13
1:08 l 조회 3275
난 비슨이가 1
0:42 l 조회 116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