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NC
7회 첫 타자로 아웃되서 그냥 이대로 타석이 끝이겠구나 했는데
8회 2사 이후에 극적으로 만루가 채워지고
박민우가 어떻게든 공을 봐서 데이비슨에게 한 타석을 더 주고
그 순간 점수가 나는 것 보다 데이비슨의 한 타석이 더 온다는 생각에 환호하던 팬들, 박민우의 작은 포효
그리고 데이비슨은 적시타를 쳐내고 1루에서 홈 팬들 향해서 손 흔들며 인사하는 그 장면
울면서 양팔로 인사하고 그에 환호와 울음으로 화답하는 팬들
너무...너무다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하 근데 안울것같던 애들이 우니까 더 이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