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둘째돼지 이너티 왜 안입엇냐고 ㅅㅂ😭 pic.twitter.com/xzEpL6KOuQ— ◠.◠ (@_smilekia) June 26, 2026
아니 둘째돼지 이너티 왜 안입엇냐고 ㅅㅂ😭 pic.twitter.com/xzEpL6KOuQ
첫때 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