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7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1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 그냥 무던 그잡채 인간 ST라고 생각하면 편할 듯

화날 일도 없고 나 때문에 화나도 다음부턴 그러지 마~ 하고 끝

딱히 싸울 일도 없고 내 심기 건드리지도 않음

대신 느끼는 감정이 잘 없어서 연애가 재밌진 않음

서로 일상 공유하고 쓸데없는 말 하고 그런 거 없음

나만 신나서 쪼잘거리고 상대는 그냥 그렇구나~ 하고 잘 들어주는 정도

대신 안정감 책임감이 있음


2 나 보면 예뻐죽으려고 하고 애정표현도 많이 하고 

아주 사랑받는다는 느낌을 많이 줌

서로 주접 떨고 일상 공유하면서 재미있게 놀고 인생이 재밌음

내 기분도 잘 알아주고 내가 손 하나 까딱 못하게 하고 잘 맞춰줌

대신 감정이 섬세하다보니 잘 삐짐

싸울 때도 감정싸움으로 가는 경우 많음 내가 달래줘야 함

자기 기분 안 좋으면 티 팍팍 내서 가끔 힘듦

대신 연애한다는 느낌을 아주 많이 줌 행복도 훨씬 더 크고 고통도 더 큼



익들이라면 누구 만날래?

대표 사진
둥이1
1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2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2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1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2 만나는 중인데 다음에도 2 만나고싶ㅁ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1
2 만나다 헤어졌는데 자기가 해주는만큼 안돌아오는거 되게 힘들어함 그게 감정싸움으로 번질때 큰 요인이고 숨막힘 삐지는거 진짜 힘듦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완전 반반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둥이 혹시 T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응...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친구들이랑도 얘기해본 결과 T들은 1을 더 편해하는 거 같고 F들은 그래도 2가 연애하는 맛이 난다 이러더라고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만 떠드는거 나 잘해 내 마이크 뺏어가지마시고 내 얘기 듣고 흘려주시길 앞으로 제가 사귈 모든 남자들에게 고합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완전 1
내가 애정표현 많은 스타일이라 애정표현은 나만 해도 상관 없음
저렇게 무던하게 받아주는 것도 애정표현이라 생각해서 그런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이게 반대구나 나는 내가 애정표현 없어서 말 많고 표현 많은 스타일이 좋더라고 ㅋㅋㅋㅋ
내가 말이 없어서 그런가 ... 말 없는 사람 둘이 있으면 그냥 고요... 할 것 같아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럴 수 있지 반대가 끌린다잖아!
근데 심지어 난 애정표현 많은데 무던해서 2 만나면 지칠 것 같아...
심지어 나 엄청 T거든... 2도 나 만나면 힘들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무던한게 최곤데 무던한애들 담아두다가 터뜨리는 애들이 태반임ㅋㅋ… 무던한데 뒤끝 없는게 이상적인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긴 그것도 그렇다 ㅋㅋㅋ 평소에 안 싸우다가 한 번 갈등 일어나면 그냥 그만하자 할 수도 있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1 만나는 중인데 내가 불안형이라 그런지 2 만났을 때 더 사랑 받는다는 느낌 들었던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불안형일 땐 진짜 2가 훨씬 사랑 받는다는 느낌 들어서 좋았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둘다 만나봤는데 1이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장기연애한 전애인이 1이었는데 ㅅㅈㅎ 재미는 없지만 나도 같은 타입이라 괜찮았음.... 2는 내가 계속 달래주는 형식이라면 바로 질릴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확실히 1이 장기연애쪽이긴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1 만나고 있는데 2번 만나고 싶어ㅜ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첫연애 이제 막 끝났는데 벌써 해탈한거 같고 다신 연애하기 싫다 ㅋㅋ
14:40 l 조회 1
하 이성으로 보였던 사람이랑 끝난거같은 기분 진짜 우울하네
14:40 l 조회 2
다들 새연애 얼마만에 시작해?
14:39 l 조회 2
썸붕났는데 인스타 팔로우걸면...2
14:36 l 조회 13
ㅈㅂ 도와줘 소개남 잠수 어떡해..? 4
14:36 l 조회 14
여자들 중에 잘생긴 남자만 사겨본 사람 있어?? 1
14:36 l 조회 7
내 성격 너무 짜증나1
14:36 l 조회 4
어디어디 여행 가본적 없다했을때 3~40년뒤에 같이 가자 라고 오면
14:34 l 조회 7
나이 서른 먹고 진심인 연애5
14:33 l 조회 20
내가 시간 갖자고 했는데 일주일동안 연락 한번도 없는 거면 별로 안 좋아하는 거지? 2
14:32 l 조회 9
에휴 낼모레 놀러가기로 했는데 애인 장염 걸림
14:31 l 조회 6
배려가 좀 늦는 남자 어때?
14:29 l 조회 13
귀여운 포켓남도 인기많은 유형이야?
14:27 l 조회 9
현실에서 15살 차이 커플 본 적 있어?3
14:26 l 조회 12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연애중 애인이 나 좋아하는지 긴가민가해1
14:24 l 조회 24
아 애인 어제 워크샵갔는데 9시부터 연락두절이다 이제 연락옴 7
14:20 l 조회 23
기타 오픈채팅, 랜덤채팅, 만남어플 이런거로 남자 구해서 여러명 만나고 다니는 거 비정상 같아?3
14:19 l 조회 19
30대도 소개팅에서. 애프터나 삼프터에 바로 사귀는경우 많아?? 3
14:18 l 조회 23
남자들도 인스타 많이 하고 막 릴스찍어 올리는 여자 싫어해?? 2
14:12 l 조회 47
사귄지 두달 됐는데 아직 사랑한다는 말 안해
14:0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