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 그냥 무던 그잡채 인간 ST라고 생각하면 편할 듯
화날 일도 없고 나 때문에 화나도 다음부턴 그러지 마~ 하고 끝
딱히 싸울 일도 없고 내 심기 건드리지도 않음
대신 느끼는 감정이 잘 없어서 연애가 재밌진 않음
서로 일상 공유하고 쓸데없는 말 하고 그런 거 없음
나만 신나서 쪼잘거리고 상대는 그냥 그렇구나~ 하고 잘 들어주는 정도
대신 안정감 책임감이 있음
2 나 보면 예뻐죽으려고 하고 애정표현도 많이 하고
아주 사랑받는다는 느낌을 많이 줌
서로 주접 떨고 일상 공유하면서 재미있게 놀고 인생이 재밌음
내 기분도 잘 알아주고 내가 손 하나 까딱 못하게 하고 잘 맞춰줌
대신 감정이 섬세하다보니 잘 삐짐
싸울 때도 감정싸움으로 가는 경우 많음 내가 달래줘야 함
자기 기분 안 좋으면 티 팍팍 내서 가끔 힘듦
대신 연애한다는 느낌을 아주 많이 줌 행복도 훨씬 더 크고 고통도 더 큼
익들이라면 누구 만날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