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좀 에겐녀 관상이긴 한데그래도 막 귀염상 이런건 절대 아니고
키도 170넘고
옷도 그렇게 안 입는단말임 무조건 무채색이고 악세서리 주렁주렁에 ㅇㅇ
그러면 보통은 에겐st를 기대하는 남자는 안 다가오는 게 맞는 거 아냐?
자꾸 다들 생각했던 거랑 너무 달라서 깬다고 그러네
내가 뭐 욕을 쓰는것도 아니고... 걍 애교체 없는 말투에 좀 목소리가 허스키할 뿐임
아니 ㅋㅋ;; 근데 멋대로 얜 이런 여자겠지 이러고 외관만 보고 들이대놓고 저러는 거 개웃김...
판단당하는 것도 개짜증나고ㅜ

인스티즈앱
애인 진짜 다 좋은데 키가 문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