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 이상 애인 이하 뭔가 애매한 관계였고 예전부터 알고 지냈었는데 술주정이 심해서 술 많이 마시면 나한테 전화해서 막말하고 욕하고 그랬었어
앞으로 안 그런단 말 반복하다가 어제 또 저질렀는데 다음 날에 내가 너 한두번 그러는 것도 아닌데 괜찮다고 답장했거든
근데 그거 보고는 앞으론 너한테 연락 안 할게 몇 번째 같은 실수나 반복하고 서로한테 도움 안 되는 관계 같다, 네 탓이 아니라 내가 이기적이라 그렇다. 이렇게 답장이 왔어
이건 그냥 아예 끝난 거야? 내가 무슨 말을 해도 안 듣겠지?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