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은 30초중반 남자분이랑 썸타는데우리집 말도 못할정도로 콩가루집안이라 결혼 못할 거 같아
연애로 넘어가기가 너무 죄송해
내가 너무 미리 걱정하나싶지만
그 사람한텐 멀리보면 시간낭비 돈낭비일지 모르는데
지금이라도 멈춰야할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은 30초중반 남자분이랑 썸타는데우리집 말도 못할정도로 콩가루집안이라 결혼 못할 거 같아 연애로 넘어가기가 너무 죄송해 내가 너무 미리 걱정하나싶지만 그 사람한텐 멀리보면 시간낭비 돈낭비일지 모르는데 지금이라도 멈춰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