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너네라면 이 코 코수술 할것같음? | 인스티즈

화장은 무시점 원래 잘 못함

내 이목구비중에 젤 못생긴게 코임 ㅠ 눈 예쁘단 말 눈 절대 건들지 말라는 말 많이 듣는데 코는 딩짜 개큰 못생긴 뚱뚱한 복코라 고민이야

너네라면 할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신체발부수지부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만이 해가지구용....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디어디? 그럼 눈은 이미 성형했는데 이쁘단 소리 듣는 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지흡 헤어라인 모발이식 입술필러 했엉 눈은 안했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비슷한데 귀여운척많이하고 눈에 시선 몰리게 화장하면 낫밷이라 그냥 살아
괜히 화장했다가 지금은 동글 귀염상인데 코만 너무 인조적이면 더안예쁨 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안할거 같은데
쓰니가 하고 싶음 하는거지 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코가 크긴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으악!!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성공하기 어려울 것 같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콧볼축소 ㄱㄱ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얼굴이 작아서 더 커보이는 듯
얼굴진짜 댕작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이라 그런듯 나 얼굴 짱커 키크고 대구빡도 짱큼 ㅌ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콧볼이랑 메부리깎으면 이쁘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슷한 비제이 있었는데 코수술하고 개이뻐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누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봤어!! 내가 보는 비제이엿네 ㅋㅋㅋㅋㅋ 코 한건 알았는데 비포를 잘 멀라가지고 함 찾아봐야겠다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정도면 그냥 안하고 살거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 난 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함… 재수술 개많이 하는게 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진상으로는 복코라고 고민할 정도로 심한건지 잘 모르겠음 나같음 수술 안함 굳이 손댄다면 뭐가됐든 아주 살짝씩만 해야할거 같은데 연예인들만 봐도 과하게 된 경우가 자주 보여서 진짜 잘 하는데 신중하게 찾아가야 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괜히 깎았다가 성괴소리들을듯 걍 살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존예인데 대체 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평범한 코인데 굳이 안하지
코수술 리스크도 큰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코없어서 부러운데 이뻐!! 안해도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얼귤형 넘 이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잉 얼지흡 한거야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안건들임
괜히 건들였다가 잘못나기 쉬운 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코가 큰 편인것 같긴한데 저 정도면 안건들일것 같아. 보면 코는 한번만 건들이진 않더라 재수술 많이하고 마음고생 할 거 생각하면 지금 코를 포기할 만큼은 아니야! 예뻐 당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 함 걍 화장술로 대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뼈는 건드리는거 아니랬어
제발
그리고 고윤정코 닮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리고 코는 자꾸 만져주면 매끈해진대
나 콧대없었는데 몇년동안 수시로 만졌더니 콧대 생김.
경락 ㄱㄱ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 안함 매력적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할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코 건들면 지옥 시작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하면 진자 예쁠 것 같은데 코는 너무 위험하다고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미 예쁜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단발 해본적 있어? 약간 ㄱㅊㅇ 느낌난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채원?? 닮앗단말 들어본적 있긴한데 내 모질이 단발 불가 모질이야 ㅠㅠ 얇고 반곱슬에 붕붕 떠서 끝이 산발인 머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이미 예뻐 나같음 성형 안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코 조각주사나 맞아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코 예쁜데 매력있음 유튜버 트위티님 느낌난다 내취향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놀래라 귀신인줄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코가 아쉽긴하다 콧볼축소만해도 많이 ㄱㅊ아질듯 아 부럽다 코높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록글 보고 마른 체질이었다가 뚱뚱해지고 나서 느낀 변화 떠오름....
15:58 l 조회 1
아빠가 말해줬던 무당
15:58 l 조회 1
근데 진짜 돈없으면 안낳아주는게 애한테 좋은거같음..
15:57 l 조회 2
ㅈㅂ 도와줘 너네라면 어떡하겟어
15:57 l 조회 11
알뜰폰 번호이동 하려는데 헬로모바일이 없고 헬로비전만 있어
15:57 l 조회 3
새벽에 카톡 읽었는데 아직까지 답장이 안 옴
15:57 l 조회 3
헬스 갈까 말까.....2
15:56 l 조회 6
나이 서른인데 독립할때가 된거같음1
15:55 l 조회 21
나 최근에 면접 5군대 보고 3합격했는데 안갔거든
15:55 l 조회 10
이 좋은날 컴활공부라니 하기싫다1
15:55 l 조회 9
머리 부스스한건 걍 못고치는거겠지2
15:55 l 조회 10
원룸 드라이기는 어떻게 버리나1
15:55 l 조회 8
토익 720에서 800
15:55 l 조회 5
아니 짝사랑 하는 사람들 어떻게버텨 너무 보고싶고 힘든데 3
15:55 l 조회 9
자궁내막증 약 먹은 익 있어?
15:55 l 조회 5
겨울 에 혼자 어디로 해외 여행 다녀올까
15:54 l 조회 7
아 에바야 나 1년반전에 결혼식 날짜잡고 주변에 다 미리 말해뒀는데 1
15:54 l 조회 14
남익인데 머리감고 잘 말리고 정수리쪽 머리 약간 부스스 해지는거 어떻게 잡아?
15:54 l 조회 7
아 동생 너무 어이 없어서 웃음만 나옴
15:54 l 조회 13
소수의 사람들만 부를 쌓고 살고1
15:5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