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술자리에서 한시간 이내로 갈 거 아니면 곧 간다는 말을 하지 말라고 했어 짜증나니까
나 친구들이랑 술 마실때 애인이랑 통화를 하면 애인이 언제 가냐고 늘 물어보고 나는 이제 곧 갈거야 여기 막차 하고 갈거야 이러는데 매번 한시간 넘게 있다가 들어가진짜 곧 갈 거 같아서 얘기는 했는데 술자리라 길어지니까ㅜㅜ
그럼 애인은 빡쳐서 집 간다면서 언제 가냐고 또 물어보고 걍 무한반복이야
나도 애인이 싫어하니까 안하려고 노력은 하는데 술 마시면 습관적으로 나와서 아차 싶을때가 있거든
솔직히 싫어하면 안해야 되는게 맞는데 걍 내가 그만큼 안 좋아하는 건가
난 집에만 잘 들어가서 통화하면 된다는 주의라서 서로 너무 안 맞는거 같아ㅜ
어제도 이걸로 싸웠는데 내 입장은 걍 언제 집 가냐고 안 물어봤으면 좋겠음..
새벽까지 마시는 것도 아니고 늦어야 12시반이야
일단 하지 말라는거 한거니까 내가 사과해야 되는게 맞겠지

인스티즈앱
애인 진짜 다 좋은데 키가 문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