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마지막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보고 싶기도 하고 얘기도 하고 싶다라고 보냈는데 만나서 하자길래 긍정적인 신호인줄 알고 너 가능한 날 있음 알려달라 보낸 뒤로 안읽씹하고 있는데 그냥 둬야할까 아님 다시 연락해서 언제 되냐고 물어봐야할까? 좀 회피형인거 같긴하거든...
대표 사진
둥이1
회피형이면..그냥 냅두는 게 맞음..
너가 더 닥달해봐야..의미 없다고 본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그냥 답 올 때까지 기다리는게 낫겠지..
이러다 걍 끝날 거 같은데 얘랑 제대로 터놓고 얘기한적이 없어서 뭔가 터놓고 얘기해보고 싶거든.....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거 너의 욕심일 가능성이 높음, 이미 썸붕이 났다는 건 결론이 났다는 거고,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해본 적 없어서 해보고 싶은 마음은 알겠는데
그거 욕심임..이미 끝난 사이에 그렇게 터놓고 말할 얘기도 딱히 없음, 왜냐 이미 관계가 종료되었는데..뭘 더 해..느낌인 거지..

결국 그런 건 타이밍, 썸 타고 있을 때 했어야했다..앞으로는 썸 탈 때 최대한 대화로 많이 해보고 후회없이 해보고 싶은 거 다 해봐..기회 있을 때

결국 타이밍 놓치면, 아쉬움만 남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분 전
대표 사진
둥이2
썸붕이면 상대는 딱히 생각 없어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대표 사진
둥이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분 전
대표 사진
둥이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와서 싸웠다는 초록글 글쓰닌데. 혹시 2번이나 3번 투표한 둥들? 159 06.26 14:4440391 0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113 06.26 16:5521379 0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64 06.26 20:2723590 0
연애중 미래가 부담스러워58 06.26 15:2410726 0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52 06.26 22:248937 0
첫연애 이제 막 끝났는데 벌써 해탈한거 같고 다신 연애하기 싫다 ㅋㅋ
14:40 l 조회 1
하 이성으로 보였던 사람이랑 끝난거같은 기분 진짜 우울하네
14:40 l 조회 2
다들 새연애 얼마만에 시작해?
14:39 l 조회 2
썸붕났는데 인스타 팔로우걸면...2
14:36 l 조회 13
ㅈㅂ 도와줘 소개남 잠수 어떡해..? 4
14:36 l 조회 14
여자들 중에 잘생긴 남자만 사겨본 사람 있어?? 1
14:36 l 조회 7
내 성격 너무 짜증나1
14:36 l 조회 4
어디어디 여행 가본적 없다했을때 3~40년뒤에 같이 가자 라고 오면
14:34 l 조회 7
나이 서른 먹고 진심인 연애5
14:33 l 조회 20
내가 시간 갖자고 했는데 일주일동안 연락 한번도 없는 거면 별로 안 좋아하는 거지? 2
14:32 l 조회 9
에휴 낼모레 놀러가기로 했는데 애인 장염 걸림
14:31 l 조회 6
배려가 좀 늦는 남자 어때?
14:29 l 조회 13
귀여운 포켓남도 인기많은 유형이야?
14:27 l 조회 9
현실에서 15살 차이 커플 본 적 있어?3
14:26 l 조회 12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연애중 애인이 나 좋아하는지 긴가민가해1
14:24 l 조회 24
아 애인 어제 워크샵갔는데 9시부터 연락두절이다 이제 연락옴 7
14:20 l 조회 23
기타 오픈채팅, 랜덤채팅, 만남어플 이런거로 남자 구해서 여러명 만나고 다니는 거 비정상 같아?3
14:19 l 조회 19
30대도 소개팅에서. 애프터나 삼프터에 바로 사귀는경우 많아?? 3
14:18 l 조회 23
남자들도 인스타 많이 하고 막 릴스찍어 올리는 여자 싫어해?? 2
14:12 l 조회 47
사귄지 두달 됐는데 아직 사랑한다는 말 안해
14:0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