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마지막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보고 싶기도 하고 얘기도 하고 싶다라고 보냈는데 만나서 하자길래 긍정적인 신호인줄 알고 너 가능한 날 있음 알려달라 보낸 뒤로 안읽씹하고 있는데 그냥 둬야할까 아님 다시 연락해서 언제 되냐고 물어봐야할까? 좀 회피형인거 같긴하거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마지막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보고 싶기도 하고 얘기도 하고 싶다라고 보냈는데 만나서 하자길래 긍정적인 신호인줄 알고 너 가능한 날 있음 알려달라 보낸 뒤로 안읽씹하고 있는데 그냥 둬야할까 아님 다시 연락해서 언제 되냐고 물어봐야할까? 좀 회피형인거 같긴하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