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바람핀 전애인 생각나는 이유가 뭘까? 헤어진지 반년 정도 됐고, 걔는 바람 들킨거 몰라서 몇번 붙잡았어. 난 당연히 거절했고. 다시 만날 생각은 없는데 짜증나게 자꾸 생각나는 이유가 뭘까 ㅠ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바람핀 전애인 생각나는 이유가 뭘까? 헤어진지 반년 정도 됐고, 걔는 바람 들킨거 몰라서 몇번 붙잡았어. 난 당연히 거절했고. 다시 만날 생각은 없는데 짜증나게 자꾸 생각나는 이유가 뭘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