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
ㅈㄱ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비판 쓸 거 안쓸 거 구분도 못함갑네
20:03 l 조회 1
솔직히 비판 막 낭비하는거 언젠가 이런 일 나면 어떡하려고 싶긴 했음
20:03 l 조회 1 l 추천 1
비판 그따구로 쓴 것도 짜증나고 투교도 짜증남
20:03 l 조회 1
9초도 기대안된다
20:03 l 조회 1
내일은 이기거라.....
20:02 l 조회 1
기아 실력으로 짜증났는데 오심으로 화가남
20:02 l 조회 7
아니 저녁 만들고 온 사이에..
20:01 l 조회 8
잠실에 뭐 있냐 진짜
20:01 l 조회 9
토요일 너무 힘들다
20:00 l 조회 9
오심아니어도 지고 있던거 앎 6
20:00 l 조회 94
본인이 쳐맞고 or 볼넷주고 주자 좀 신경쓰지마
20:00 l 조회 17
모르겠고 4승 2패만 맞춰라
20:00 l 조회 17
비판 낭비하지 말라고 그니까
20:00 l 조회 67
화난다
19:59 l 조회 25
야 이건 야알못인 내 친구가 와서 봐도 아웃임12
19:58 l 조회 149
최근 두달 경기중에 가장 기분 더럽네
19:58 l 조회 38
만루에 최지민 올리는 것도 이해 안 감 1
19:57 l 조회 87
난 진짜 올해 잠실이 너무 싫다1
19:57 l 조회 28
아 짜증나 분위기 다 넘어갔네1
19:57 l 조회 64
걍 쓸데없는 거에 비판 쓰지 좀 마라
19:56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