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6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
나 사초생이고 지방살다 서울 상경할 때 이모들이 진짜 많이 도와쥬ㅓㅅ걸랑 금전적으로 심리적으로도
첫월급 받아서 마음펴시하려는데 뭐줘야돼..? 잘사는 사람한테는
5-6이상은 나도 사초생이라 좀 에바무리에바야
카카오에 웨지우드 그릇 이런것도 잇는데 이미 그릇들 다 좋은 거 이쁜거 쓰고잇고 이거는 취향의 영역이자나
핸드크림? 명품뷰티 립밤? 립스틱? 뭐가 좋을까;;;
울엄 포함 네자매고 2-30 쓸거 생각하고 잇어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잘 사는 사람들은 필요한건 그때그때 바로 살거 같아서 차라리 먹을거..? 고급디저트나 과일이나 그리고 이모들한테 편지도 써주면 감동먹으실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럼 카톡선물하기보디 만나는게 나을까?? 댓글 곰마웡..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만나서 드리는게 더 좋기는 하지 근데 쓰니가 뭘 드려도 좋아하실거야 이모눈엔 애긴데 애기한테 큰거 안 바라셔ㅠ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 다컷는데 애기 ㅠ ㅋㅋㅋㅌㅌㅋㅋㅍㅊㅋㅊㅋㅊㅋㅋㅌㅋ 곰마워 많이 도움됐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1 말대로 과일 상자 같은 거 그 요즘 왜 멘트 적을 수 있게 포장해 주잖오 그거 ㄱㄱ
엄마는 10 정도 걍 상품권 고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사함니당!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한테 돈 얘기 하지 말아야겠다고 다시 느낌
14:54 l 조회 1
니네도 인도로 가는 자전거 밀어버리셈
14:54 l 조회 2
잘생겼는데 능력없는 남자는 어때?
14:53 l 조회 7
이분은 스트 체형인가? 1
14:53 l 조회 12
면접복으로 어때...3
14:52 l 조회 19
피부과 시술 예약하고 가면 보통 상담하고 시술 하는거야?1
14:52 l 조회 7
평일에 회사 갔다가 주말에 쉬는데 오늘따라 할 게 없네
14:52 l 조회 3
노약자석 갈거면서 왜 새치기하고 밀치고 타냐고!!
14:51 l 조회 4
아 월요일아침에 혼나는거 미리 예약인데
14:51 l 조회 13
기대출 800정도 있는데 햇살론유스1
14:51 l 조회 10
30대 초중반에 헤어지면 타격 너무크지않아??2
14:50 l 조회 47
토이스토리5 보고온익 있어??!1
14:50 l 조회 20
아 오늘 200날렸다1
14:50 l 조회 40
사회성 개찐따인 내가 너무싫어...3
14:50 l 조회 27
배달 받을때 가게에 재료가 없으면 처음부터 안 받으면 되지않나?? 1
14:49 l 조회 9
마감 촉박하게 병원가긴 했는데 간호사 응대 ㄹㅈㄷ3
14:49 l 조회 25
모태말라면 대체로 혈압이 낮은가??3
14:49 l 조회 16
그럼 내 체형은 어때보여??12
14:49 l 조회 63
와 머임 응가에서 치킨냄새나
14:49 l 조회 13
맥세이프 케이스 뭐가 정품이야??3
14:48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